400년간 감춰진 비밀의 진실은?

<천사와 악마> 예고편 공개

네티즌 관심 폭주

 

[다빈치 코드] 작가 브라운이 탄생시킨 하나의 베스트셀러 [천사와 악마] 스크린으로 옮긴 영화 <천사와 악마> 박진감 넘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비밀 조직 일루미나티의 교황청을 향한 거대한 복수극을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담아내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극도의 긴장감을 안겨주는 것은 물론, 영화를 향한 기대치를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 감독: 하워드 / 출연: 행크스, 이완 맥그리거, 아예렛 주어)

 

교황청을 위협하는 일루미나티의 부활!

인류의 운명을 위해 거대한 비밀을 밝혀야만 한다!

티저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일으킨 영화 <천사와 악마>. 2005, 전세계적으로 7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다빈치 코드> 이어 브라운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천사와 악마> 과학의 위상을 드높이고자 결성되었으나, 카톨릭 교회의 억압으로 사라져버린 비밀 조직 일루미나티의 부활과 거대한 복수를 소재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천사와 악마> 예고편은 티저 예고편보다 진실의 실체에 발짝 다가간 내용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사와 악마> 예고편은 티저 예고편과 마찬가지로 베드로 광장에서 진행되는 교황 선출식의 광경으로 시작된다. 수많은 군중들이 교황을 맞이하는 기쁨을 나누고 있는 사이, 피를 흘리며 쓰러져 가는 남자의 모습은 성스럽고 기쁜 현장의 분위기를 180 반전시킨다. 바로, 다시 부활한 비밀 조직 일루미나티의 교황청을 향한 복수극이 시작된 . 사건을 시작으로 가슴에 일루미나티의 낙인이 찍힌 시체가 하나 발견되고 카톨릭 교회는 일루미나티의 복수를 막기 위해 종교학 교수 로버트 랭던에게 도움을 청한다. 일루미나티의 비밀과 근거지를 찾아내기 위해 하나하나 단서를 찾기 시작한 그는 로마 시내의 비밀통로와 , 공기, , 이번 사건과 관련된 상징을 하나 밝혀내지만, 카톨릭 교회는 무언가를 은폐하려고만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또한, <천사와 악마> 예고편은 카톨릭 교회 뿐만 아니라 인류를 위협하는 일루미나티의 복수를 화재 장면과 총격씬, 폭발씬 박진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내고 있어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특히, 반은 천사의 모습을, 나머지 반은 악마의 형상을 하고 있는 동상이 클로즈업되어 나타나는 마지막 장면은 예고편이 끝나는 순간까지 강한 충격을 안겨준다.

 

400 동안 감춰져 있던 비밀과 이를 둘러싼 일루미나티와 카톨릭 교회의 전쟁, 그리고 모든 것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려는 랭던 교수의 추격전을 그린 <천사와 악마>. 이번 예고편 공개로 네티즌들은 기대하게 만드네요’(모쿠슈라), ‘스케일이나 스토리를 가늠하게 하는 기대 이상의 예고편’(씨케이), ‘ 이거 개봉하면 무한반복 극장가서 볼테야!!!!!!!’(애플) 많은 댓글을 남기며 <천사와 악마> 향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천사와 악마] 원작으로, <다빈치 코드> 흥행 열풍을 다시 한번 불러 일으킬 영화 <천사와 악마> 독특한 소재와 거대한 스케일로 2009 5, 국내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다빈치 코드> 잇는 하나의 베스트셀러 원작!

18세기에 사라졌던 비밀 결사대가 다시 부활했다!

 

카톨릭 교회의 권력이 절대적이었던 1776, 신에 대한 도전이라는 이유로 억압받던 과학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갈릴레오와 코페르니쿠스 계몽주의 시대의 저명한 과학자들과 여러 학자들이 일루미나티라는 조직을 비밀리에 결성했다. 그러나 지하 조직은 18세기 말에 이르러 정부와 카톨릭 교회의 탄압으로 소멸되었고, 사람들에게 점차 존재마저 잊혀져갔다. 하버드 대학의 종교학 교수로 재직 중인 로버트 랭던( 행크스) 우연히 일루미나티가 다시 부활했다는 증거를 발견하게 되고, 카톨릭 교회를 향한 그들의 복수가 시작되었음을 직감한다. 일루미나티에 의해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것임을 예측하고 로마로 랭던. 그는 곳에서 만난 아름답고 신비로운 과학자 비토리아 베트라(아예렛 주어) 함께 지하에 봉인되어 있는 납골당 무덤, 그리고 폐허가 성당 과거 일루미나티의 근거지를 찾아 다니며 역사상 가장 강력한 비밀 조직의 행적을 쫓기 시작한다. 

 

그러던 , 로마 교황청에서는 수만명의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기 위한 고대 의식이 거행되고, 일루미나티의 공격으로부터 교황청을 구하려던 랭던과 베트라는 400 이상 감춰져 있던 엄청난 비밀과 직면하게 된다.




영 화 정 보

              천사와 악마

수입 / 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하워드

             행크스 / 이완 맥그리거 / 아예렛 주어

            2009 5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