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전세계를 평정한다!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공식 티저 예고편 공개

-공개 즉시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 점령!-

 

750만 명이라는 경이적인 관객을 동원, 국내 개봉 외화 역대 흥행 1위를 차지한 블록버스터의 최강자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이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포털사이트에서 공식 티저 예고편이 독점 공개되자마자 검색순위 1위를 점령하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6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개봉까지 4개월여 남겨둔 상태임을 감안할 때 두말할 나위 없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 분명하다.

 

지난 2 2, 미국프로풋볼(NFL) 최종 결승전인 슈퍼볼 경기에서 30초 영상을 공개하며 세계적으로 10억 명이 넘는 시청자를 사로잡은 후 13, 극장에서 처음 티저 예고편을 선보이며 일대 파란을 일으켰다. 국내에서는 17일 포털사이트 다음(http://movie.daum.net/moviedetailVideoView.do?movieId=43985&videoId=20713)을 통해 처음 공개되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예상대로 뜨겁다. 으아! 정말 이건 말로 할 수 없다!(psv2006)”, “세상에!!! 진짜 대박이다!(웃음만나와)”, “예고편만 100번 봐도 재밌다!(박수칠)”, “예고편이 이 정도면 영화는 대체 어떻단 말인가!(톨네코)”,“이거 개봉할 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지!(반트)” 등 각종 커뮤니티에는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환호로 가득하다. 이러한 반응은 해외 네티즌도 마찬가지다. 해외 네티즌들은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 놀랍다”, “기다릴 수 없다”, “그야말로 굉장하다<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에 대한 충만한 기대감을 가득 채웠.

 

공개된 공식 티저 예고편에 담긴 현란한 CG, 스펙터클한 액션, 육해공을 넘나드는 광활한 로케이션 장면은 전편보다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의 압도적인 위용을 짐작하게 한다.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등 전편의 캐릭터들과 거대한 크레인, 사자, 곤충의 형상을 한 다양한 트랜스포머들이 등장해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인류를 지키려는 오토봇 군단과 인류를 파괴하려는 디셉티콘 군단의 한층 격렬한 대결이나 더욱 성숙해진 샤이아 라보프와 메간 폭스 등의 등장은 영화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앞으로 더욱 놀라운 영상들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2009년 또 한 번의 신화를 이룩할 초대형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

수입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스티븐 스필버그

              마이클 베이

              샤이아 라보프, 메간 폭스

             20096월 예정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