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주> 이선균&서우 캐스팅 확정!

스페셜 프로필 이미지 공개!!

 

 

<질투는 나의 힘>으로 주목 받은 박찬옥 감독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 <파주>(제작_TPS컴퍼니)이선균, 서우로 주연배우를 확정했다.

<파주>는 안개가 가득한 비밀스러운 도시 파주를 배경으로, 언니의 남자를 사랑한 소녀의 러브스토리를 파격적으로 그려내는 영화이다. 안정된 연기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하는 훈남 배우 이선균 2009년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인 여배우 서우는 이번 작품으로 첫 호흡을 맞추며 새로운 이미지의 변신을 시도했다.

 

비밀을 감추고 있는 남자로 변신한 이선균

TV드라마 <하얀거탑>, <커피프린스 1호점>,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 TV드라마와 영화에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어필해온 이선균이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 보여준 단일 톤의 이미지를 탈피, 지적이면서도 복합적인 심리묘사, 굴곡 있는 파란의 삶과 사랑을 표현해내는 깊이 있는 연기를 시도한다. 그가 맡은 ‘김중식’은 아내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한 비밀의 열쇠를 유일하게 가진 남자로, 진실을 감추고 사랑에 대한 감정을 억누르며 절제하는 복잡한 내면과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가진 인물. 이선균은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를 통해 완벽할 정도로 이성적이지만 내면에 뜨거운 감성과 욕망을 감추고 있는 중식의 이중적 캐릭터를 드러냈다.

 



도발적이고 묘한 매력의 소녀로 변신한 서우

영화 <미쓰 홍당무>로 신인 여우상 3관왕을 수상한 기대주 서우가 첫 주연작으로 <파주>를 선택했다. 그녀가 연기할 ‘최은모’는 언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말해주지 않는 ‘중식’을 의심하면서도 그를 향한 사랑의 감정에 갈등 하는 소녀. 제작진은 15세 여중생부터 20대 초반의 여성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얼굴을 보여줘야 하는 은모를 연기할 여배우에는 소녀의 얼굴, 여인의 눈빛을 가진 서우가 적역이라고 밝혔다. 서우의 프로필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그녀가 침대 위에 앉아 허공을 응시하는 모습에서 소녀의 청순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철저한 사전준비를 마친 <파주> 크랭크 인!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감독과 배우들의 트리플 플레이가 기대되는 영화<파주>는 치밀한 사전준비와 노력으로 주목 받아왔다. 박찬옥 감독이 영화 <파주>의 스토리를 떠올린 2003 2월에서부터 2009년 현재에 이르러 촬영에 들어가기까지, 7년의 시간 동안 <파주>는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그 노력에 보답이라도 하듯 배우들 또한 영화에 대한 뜨거운 노력과 애정으로 캐릭터 분석에 오랜 시간을 투자했다. 

 

철저한 프리프로덕션을 마친 영화 <파주>는 지난 2 16일 경기도 인근에서 크랭크인을 했으며, 3개월간의 촬영 후에 후반작업을 거쳐 올 하반기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