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샛별 황우슬혜 <폭풍전야> 합류!
여주인공으로 김남길과 호흡 맞춘다!



충무로의 샛별 황우슬혜가 영화 <폭풍전야> (제작ㅣ오퍼스 픽쳐스, 제공ㅣ㈜유나이티드 픽처스, 감독ㅣ조창호, 출연ㅣ김남길, 황우슬혜)의 여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되었다. <폭풍전야>는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한 무기수 수인과 그를 숨겨주게 된 여인 미아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영화. 황우슬혜는 앞서 캐스팅된 수인 역의 김남길과 호흡을 맞춘다.

황우슬혜가 연기할 미아는 요리에는 영 소질이 없지만 바닷가 레스토랑을 홀로 꿋꿋하게 경영하는 여주인. 남의 일에 관심 없고 성격은 까칠해도 뜻밖의 의리가 있는 여자다. 김남길은 실력 있는 요리사였으나 억울한 누명으로 종신형을 선고 받고 탈옥을 감행하는 수인 역을 맡았다. 비록 쫓기는 몸이지만, 삶의 여유를 잃지 않는 쿨하고 로맨틱한 남자다.

박찬욱 감독이 직접 발굴한 신예 황우슬혜는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는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 그러나, 데뷔작 <미쓰 홍당무>에서 겉으로 보이는 인상을 화끈하게 배반하며 내숭 백단의 엉뚱한 러시아어 선생님을 열연해 찬사를 받았다. 이후, 한국 영화 흥행 기록을 다시 쓰고 있는 <과속 스캔들>에서 극중 차태현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소곳한 유치원 선생님으로 등장해 또 한번 주가를 높였다. 앞으로, 박찬욱 감독의 차기작 <박쥐>와 <펜트하우스 코끼리>가 줄줄이 개봉을 대기하고 있는 그녀는 올 한 해 가장 괄목할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유망주다.

충무로의 싱그러운 두 기대주 김남길과 황우슬혜 캐스팅과 감수성 풍부한 연출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조창호 감독 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폭풍전야>는 오는 2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INFORMATION
 
타이틀: 폭풍전야
감독: 조창호
주연: 김남길 황우슬혜 
제작: 오퍼스 픽쳐스
제공: 유나이티드 픽처스
크랭크인 2009년 2월 말 (예정)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