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어드벤처 <차우>

59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10여개국(독일,인도,태국등)선판매 쾌거!

 

잔혹한 식인 멧돼지와의 사투를 다룬 액션 어드벤처 <차우> 59 베를린 국제 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베를린 필름 마켓에서 ‘3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독일을 포함, 10여개국에 판매 되는 쾌거를 이뤘다. [제공: 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ㅣ제작: 영화사 수작ㅣ감독: 신정원ㅣ주연: 엄태웅, 정유미, 장항선, 윤제문, 박혁권ㅣ장르: 액션 어드벤처ㅣ개봉: 2009 상반기]

 

10년째 범죄 없는 마을,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삼매리에 끔찍한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어드벤처 <차우>. 전작 <시실리 2km> 통해 독특한 영화적 감각을 선보인 신정원 감독의 지휘아래 한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엄태웅, 윤제문, 장항선, 정유미 등이 한자리에 모여 화제를 모았던 <차우> ILM출신으로 <스타워즈 에피소드6: 제다이의 귀환>, <투모로우>, <퍼펙트 스톰> 세계 최고의 컴퓨터 그래픽 기량을 선보인 한스 울리히 손을 거쳐, 2009 상반기 개봉을 준비 중에 있다.   

 

세계 영화인들을 매료시킨 웰메이드 액션 어드벤처 <차우>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인도, 태국, 네팔, 부탄, 방글라데시 10여개국에 선판매 쾌거!

식인멧돼지 컴퓨터 그래픽 최초공개!




지난 5일부터 막을 올린 베를린 영화제 마켓에서 주목 받고 있는 <차우> ‘3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으로 독일, 오스트레일리아, 태국, 인도 등에 판매 되어 2009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그간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식인 멧돼지의 모습을 포함, 90% 가량 완성된 영화의 CG 확인한 바이어들은 다양한 장면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와 호기심을 드러냈고, <차우> 선구매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작품의 완성본을 보기 전에 해외판매가 성사되기 어려웠던 추세와 국내외 영화시장의 불황을 감안한다면,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선판매가 이뤄진 점은 매우 고무적인 성과라 있다.

 

특히, <차우> 해외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추격자><크로싱>등을 해외 배급한 ()화인컷에 따르면 이번 베를린 영화제에 참석한 많은 바이어들은 <차우> 프로모션 영상을 “‘범죄없는 마을에 나타난 식인멧돼지!’라는 독특한 컨셉이 흥미롭다 소감을 말했다고. 특히 인도의 IOF 사와 독일의 Ascot Elite 사는 각각 해외에 <괴물> 배급했던 회사로 “<차우> <괴물>, <디워>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영화로 관객들이 신나게 즐기며 있는 오락영화가 같다 높은 기대와 관심을 표명했다고 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CG감독 한스 울리히 작업에 참여해 컴퓨터그래픽을 책임진다는 것에 더욱 주목했다. 현재 <차우> 10 개국의 판매의 쾌거뿐 아니라 영국, 미국, 일본 바이어들 또한 집중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2009 <차우> 상반기 개봉을 준비 중에 있는 빅하우스㈜벤티지 홀딩스는 <차우>이외에도 이범수, 김민선 주연의 코미디 <술래잡기(가제)> (감독 강석범 제작 화이트리 시네마) 장혁, 조동혁, 이상우 주연의 <펜트하우스 코끼리>(감독 정승구 ㅣ제작 엘리비젼)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액션 어드벤처 <차우>!

2009 상반기, 최고의 오락영화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차우 (Chaw)

         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

         영화사 수작

        신정원 <시실리 2km>

        엄태웅, 장항선, 윤제문, 정유미, 박혁권

  2008 3 17

 2009 상반기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