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시맨>

감성적인 모던하우스풍 뮤직비디오 공개!

 


일본 여행길에 우연히 만나게 된 두 남녀가 음악이란 공통분모 속에 담긴 사랑을 발견하게 되는 청춘로맨스 <오이시맨>(감독: 김정중 제작/배급: 스폰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일찌감치 뮤지션으로 변신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이민기의 화제의 싱글 앨범 ‘We can’t forget the reason’이라는 곡으로 영화 <오이시맨>의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는 호평이다.

 

가벼운 비트, 모던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영상!

<오이시맨> 뮤직비디오

이번 뮤직비디오의 음악으로 사용된 곡은 일본 프로듀서 신이치 스즈키의 프로젝트 유닛으로 알려진 위크엔더스(Weekenders)의 정규 1 <World’s End>에 수록된 KARLOF가 부른 ‘We can`t forget the reason’이민기가 다시 불러 발표한 곡이다. 신이치 스즈키는 프리템포를 발굴해낸 프로듀서이자 포레스트넛 레코드의 대표인 일본 시부야계 최고의 뮤지션! 이민기 버전의 이번 곡은 위크엔더스가 원곡에 건반악기로 멜로디를 새로 입혀 이민기 보이스 컬러에 맞게 재편곡했다. 이민기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담백한 창법은 비트 있는 멜로디와 모던한 분위기에 잘 어울려 신선하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이처럼 매력적인 보이스에 더불어 이민기, 이케와키 치즈루, 정유미 등 연기파 배우들의 감각적인 표정연기, 감성적인 영화의 분위기를 흠뻑 느껴볼 수 있는 장면들을 모아 편집한 영상까지 함께 해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이민기 주연, 이민기 노래?

배우와 가수, 동시에 활약한 뮤직비디오 완성!

이번 <오이시맨> 뮤직비디오는 가수 이민기로서 참여했던 싱글 음원을 가지고, 배우로서 주연을 맡은 영화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으니 배우 이민기의 종합 활약버전이라고 봐야할 듯 하다. 지금까지는 톡톡 튀는 발랄한 이미지의 캐릭터들을 주로 소화해왔던 그가 연기변신을 한 작품으로도 의미가 있지만 더 나아가 가수로서 대중들과 호흡할 수 있게 만들어준 자신의 곡으로 또 한 번 자신의 색깔과 재능을 어필하게 된 셈이다. 10회 엠케이엠에프(MKMF)의 오프닝 무대와 프리템포와 함께한 카운트다운 파티에서 라이브 신고식까지 치른 그의 음악을 향한 열정 또한 남다를 터! 다양한 장르와 역할들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가며 대중들과 호흡하고 싶다는 배우 이민기의 다음 행보가 기대되는 지점이라고 보인다.

 

누구에게나 따뜻하고 아름다운 시간으로 기억될 단 한 번뿐인 청춘을 연상하게 하는 영화 <오이시맨>은 중독성 있는 음악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오는 2 19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뮤직비디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