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무비의 영상혁명!

세계 최초 FULL 3D호러

<블러디 발렌타인 3D>

3D 호러!

공포의 차원이 달라진다!

본 포스터/예고편 공개


세계 최초 FULL 3D호러 <블러디 발렌타인 3D>(배급: N.E.W.)의 본포스터와 예고편이 마침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포스터와 예고편은 3D의 충격적인 영상혁명을 미리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관심은 더욱 집중된다.

 

살인마의 도끼가 당신의 심장에 꽂힌다

마침내 실체를 드러낸 <블러디 발렌타인 3D>의 살인마 포스터!

21세기형 호러를 실감하라!

<블러디 발렌타인 3D>는 한 마을을 공포로 뒤덮은 발렌타인 데이 연쇄살인사건을 세계최초 FULL 3D로 담아낸 호러영화.

광산사고로 코마상태에 빠졌던 한 남자가 22명을 무참히 살해한 후 10년 뒤 발렌타인 데이에 또 다시 끔찍한 살인을 일으킨다는 내용의 이 작품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시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슬래셔 영화라고 극찬한 1981 <피의 발렌타인>의 리메이크작. 탄탄한 원작과 21세기 최첨단 기술이 만나 최초 3D 영화로 탄생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

이처럼 공포영화의 새로운 영상혁명을 불러올 <블러디 발렌타인 3D>의 본 포스터는 영화 속 살인마 광부의 모습을 위협적이면서도 입체감 있게 표현, 영화를 만나기 전부터 공포를 실감케 해주고 있다. 이 포스터는 세계 최초의 FULL 3D호러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살인마는 물론 도끼의 움직임까지 프레임을 뚫고 나오는 듯한 입체 효과를 실감나게 표현해 마치 프레임 속 살인마의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그대로 전한다.

영화 속 광부복을 입은 살인마의 캐릭터는 복면 마스크를 착용한 채 거친 숨소리를 내뿜으며 관객들을 향해 불안함을 더한다. 스크린 밖으로 도망치려는 사람들을 향해 서슴없이 광산 도끼를 던지는 모습과 복면 마스크 뒷편의 그의 숨겨진 모습은 관객들에게 그 자체 만으로도 위협적인 캐릭터가 될 것이다. 이는 슬래셔 영화의 묘미라 할 수 있는 살인마의 개성있는 캐릭터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층 고조시켜주는 것은 물론, 지금까지 그 어떤 영화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캐릭터의 신선함이 영화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관객의 생생한 리액션을 담은 충격 예고편!

3D 입체! 객석을 향한 도끼와 폭발! 지금껏 보지 못한 격렬하고 액션 넘치는 공포!

마음껏 흥분하라! 마음껏 소리쳐라!

2009 3! 스크린을 난도질 할 세계 최초 3D 호러가 온다!

한편, <블러디 발렌타인 3D>의 예고편은 충격적인 영상과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숨막히는 사운드의 입체감이 첫 타이틀부터 관객들에게 기존과 다른 호러영화임을 입증해준다.

10년 전 사라졌던 발렌타인 살인마가 또 다시 마을에 등장하면서부터 심상치 않은 기온이 맴돌고, 광부복을 입은 살인마는 본격적으로 도끼를 휘둘러 살인을 저지른다. 세계 최초 FULL 3D호러 영화라는 점이 영화와 영상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가운데, 관객을 향해 날아오는 도끼와 광부복을 입은 살인마의 불빛, 스크린을 뚫고 나오는 듯한 폭발 장면은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영상의 호러를 선보인다.

보는 내내 영화의 긴장감과 재미는 배가 되는 동시에, 그간 짜릿한 호러 영화를 기다렸던 관객들이라면 반드시 스크린을 통해 확인해야 할 <블러디 발렌타인 3D>! 호러 영화의 영상혁명으로 관객들에게 감추지 못할 흥분과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전세계 영화팬을 차원이 다른 호러의 세계로 안내할  최고의 슬래셔 무비 <블러디 발렌타인 3D>3월 국내 개봉된다.



About Movie

제목 : 블러디 발렌타인 3D (원제: My Bloody Valentine 3D)

배급 : N.E.W. (㈜넥스트 엔터테인먼트 월드)

장르 : 3D 호러

감독 : 패트릭 루시어

원작 : <피의 발렌타인>(1981)

출연 : 젠슨 애클스, 제이미 킹, 커 스미스

미국개봉 : 2009 116

국내개봉 : 20093월 예정

Synopsis

연인의 달콤한 속삭임이 피의 축제가 되는 날…

조심하라!

그가 당신의 심장을 노린다!

발렌타인 데이. 광산 매몰사고에서 살아난 유일한 생존자 해리가 주민 22명을 무참히 살해한다. 경찰은 광산에서 살인을 저지르는 해리를 향해 총을 쏘지만 그는 지하 터널로 사라진 뒤 자취를 감춘다.

그로부터 정확히 10년 후.

10년 전 해리로부터 도망친 한 여자가 나체로 처참히 살해되면서 다시 마을은 공포에 휩싸이는데…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