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현실을 바라보는 쓸쓸한 시선

<24시티> 씨네큐브 단독 개봉 기념

지아 장커 감독의 대표작 6편 특별상영전

<24시티>

<소무>부터 <24시티>까지 지아 장커 최고의 작품들을 만나자!

21세기가 주목하는 세계적인 시네아스트 지아 장커 감독의 신작 <24시티>(수입/배급:위드시네마, 감독: 지아 장커)의 전 세계 최초 단독 개봉을 기념하여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25일부터 11일까지 지아 장커 감독전이 개최된다.


중국 현실을 바라보는 쓸쓸한 시선, 지아 장커 감독전!

지아 장커 감독의 대표작 6편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자신의 영화세계를 소신 있게 지켜오며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꾸준한 찬사를 받고 있는 지아 장커 감독의 신작 <24시티>의 전 세계 최초 단독 개봉을 기념하여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지아 장커 감독전이 개최된다. 오는 2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열리는 지아 장커 감독전에서는 베를린영화제 볼프강 슈타우트상을 수상한 <소무>를 시작으로 <세계>, <>, <무용> 등의 대표작들뿐만 아니라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하고 씨네21이 국내감독과 국내외 평론가 92명을 대상으로 선정한 1995년부터 2008년까지의 베스트 영화 톱 10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스틸 라이프>와 뜨거운 호평 속에 절찬 상영 중인 <24시티>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지아 장커 감독이 담아낸 중국 현실에 대한 쓸쓸하지만 애정 어린 시선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을 특별한 기회, 지아 장커 감독전은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잊을 수 없는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혁신적인 연출로 큰 울림을 선사하고 있는 <24시티>의 전 세계 최초 단독 개봉을 기념하여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개최되는 지아 장커 감독전은 <소무>부터 <24시티>까지 지아 장커 감독의 대표작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