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역사상 길이 남을 명작!”_ 뉴욕 매거진

<레이첼, 결혼하다>

2 26일 개봉 확정!

<양들의 침묵>,<필라델피아>의 거장 조나단 드미의 최신작 !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줄 최고의 휴먼 감동 드라마 <레이첼, 결혼하다(Rachel Getting Married)>(감독:조나단 드미 주연:
앤 해서웨이, 로즈마리 드윗, 데브라 윙거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 2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총출동 <레이첼, 결혼하다>!

아카데미가 주목하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 앤 해서웨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커밍 제인> 등으로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앤 해서웨이’와 영화 <신데렐라 맨>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로즈마리 드윗’, 1981년에서 1994년까지 <사관과 신사>, <금요일 밤의 열기>등으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아온 데브라 윙거,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레이디 인 더 워터>등 영화는 물론 뮤지컬, 연극 등에서 연기파 배우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빌 어윈<양들의 침묵>, <필라델피아>의 감독상, 각본상에 빛나는 거장 조나단 드미가 영화 <레이첼, 결혼하다>에서 만났다.

 

극중 문제아 역을 맡아 열연한 앤 해서웨이는 오는 2 22(현지시간)에 열리는 2009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지명, 가장 유력한 수상자로 거론되고 있다. 그녀는 이미 2008 전미비평가협회, 시카고영화비평가협회, 남동부영화비평가협회 등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 이견 없는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음을 증명해 보였다. 또한 의 언니 레이첼역으로 출연한 로즈마리 드윗 역시 성숙한 연기력을 과시하며 2008 토론토영화비평가협회상, 국제비평가협회상 등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필라델피아>,<양들의 침묵>의 거장 조나단 드미 감독!

<레이첼, 결혼하다>로 다시 최고의 자리로 돌아왔다!!

<레이첼, 결혼하다>의 메가폰을 잡은 조나단 드미 감독은 이미 그의 대표작 <양들의 침묵>, <필라델피아>로 오스카상을 수상한 바 있는 명감독. 특히, <양들의 침묵> 1991년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남우주연상, 최우수 여우주연상, 최우수 각본상 등 아카데미 5개 부문을 석권하며 국내 많은 영화팬들의 호응과 지지를 받기도 했다. 그는 이 작품 외에도 <맨추리언 캔디데이트>, <마피아의 아내> 27편의 장편 영화를 감독하였으며 그의 작품들은 지금까지 20차례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르는 쾌거를 기록하며 영화계의 대표적인 거장으로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고 있다.

 

<양들의 침묵> 이후 최고의 영화라고 호평을 받으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레이첼, 결혼하다>2008 베니스 국제 영화제와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초청을 받아 2008년 최고의 가족 영화로의 진면목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2008 토론토영화비평가협회 감독상, 각본상, 여우조연상에 이어 2008 전미비평가협회상 여우주연상 수상 등 이미 총 30개의 시상식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되어 할리우드 최고 감독의 자리로 돌아왔음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결혼식의 리얼리티를 위해 엑스트라 캐스팅을 최소화하고 배우와 감독의 지인들로 하객 명단을 작성하는가 하면 배우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하도록 하여 배우들로 하여금 최고의 실감나는 연기력을 이끌어냈다. 리허설 없는 즉흥적인 촬영 스타일로 영화 속의 강렬한 감정을 현실감있게 묘사한 <레이첼, 결혼하다>는 최고로 아름다운 가족 영화를 만들려는 조나단 드미의 열정과 애정이 묻어나는 최고의 작품이다.

 

2 26, 당신의 마음을 움직일 최고의 휴먼 감동 드라마!

영화 <레이첼, 결혼하다> 10대 때부터 마약 중독으로 재활원에서 생활하는 ’(앤 해세웨이 분)이 언니 레이첼’(로즈마리 드윗)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재회하는 과정을 그려내 잊고 있었던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휴먼 드라마. 결혼 준비 중에 일어나는 여러 해프닝을 통해 가족의 해체와 새로운 성립을 보여주는 <레이첼, 결혼하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실된 가족의 이야기를 전하며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적시는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가족이기에 세상 가장 잔인한 얼굴로 상처를 주지만 가족이기에 언제나 돌아올 곳은 그들밖에 없다는 따뜻한 이야기를 풀어낸 영화. 조나단 드미 감독의 가슴 시린 감동을 전하는 <레이첼, 결혼하다> 2 26일 개봉한다.

 

 

 

 


About Movie 

1.제목: 레이첼 결혼하다(원제: Rachel Getting Married )

2.감독: 조나단 드미

3.주연: 앤 해서웨이, 로즈마리 드윗, 데브라 윙거

4.장르: 휴먼드라마

5.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6.미국개봉: 2008년 10월 3일

7.국내개봉: 2009년 2월 26일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