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숨막히게 할 첩보액션드라마

<아이리스> (IRIS)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정준호 캐스팅 확정!


 

한국 드라마 최초로 첩보원들의 숨막히는 액션과 배신 그리고 로맨스를 그릴 첩보액션드라마 <아이리스> (IRIS)>이병헌, 김태희, 김승우에 이어 정준호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지난해 드라마 내 생에 마지막 스캔들로 대한민국을 흔들어 놓았던 정준호의 캐스팅 소식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 동안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여심을 흔드는 부드러운 멜로와 정통 코미디 연기 모두 완벽하게 해낸 정준호는 이번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우정과 사랑 그리고 국가의 명령 앞에서 갈등하는 국가 안전국 소속 엘리트 요원 진사우역을 맡게 된다.

사우는 국가안전국 (NSS) 소속 요원으로 학교, 특전사시절, 국가안전국에서도 항상 최고였지만, 이병헌이 맡게 되는 현준김태희가 캐스팅 된 승희를 만나고 난 후부터 명령에 의해 행동하는 국가안전국 소속 요원으로서의 의무와 특수요원에게 금시기 되어있는 사랑 때문에 고뇌하는 인물이다. ‘현준과는 서로의 가슴에 총구를 겨누게 되는 절친한 친구이자 승희를 사랑하는 라이벌로 운명적인 대결을 펼치게 된다. 정준호는 완벽한 외모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이병헌과 함께 드라마 마지막 순간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리스>는 오는 3월 일본 아키타현에서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빅뱅 탑의 액션신으로 첫 촬영을 시작하게 된다. 일본 혼슈의 북서부에 자리한 아키타현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모노노케 히메 (원령공주)’의 무대가 된 곳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아이리스>는 아키타현의 수려한 자연경관, 특히 아시아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 받는 아름다운 설경을 배경으로 숨막히는 추격신을 촬영할 계획이다.

 

화려한 캐스팅뿐만 아니라, 영화계와 방송계 최고의 스텝들이 영화 같은 드라마를 선보일 것이라는 기대감에 제작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는 오는 3월 일본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총 20부작으로 제작된다. <아이리스>숨막히는 첩보 액션과 200억여원에 달하는 제작비, 해외 로케이션, 대규모 세트 등의 화려한 볼거리와 네 명의 주인공을 둘러싼 로맨스까지 더해져 안방 극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기획으로 한국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어갈 계획이다.

 


INFORMATION


◄ 제    :  <아이리스 (IRIS)>              ◄ 출    :  병헌 , 김태희, 김승우, 정준호, 탑 외

◄ 제    :  강제규 필름 & 태원 프로덕션   ◄ 연    :  미정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