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 제작의 2009년 첫번째 공포

당신이 원하는 섹시하고 아찔한 섬뜩함!

<언데드>

2 26일 국내 개봉 확정!



<트랜스포머>의 마이클 베이 감독 제작, <다크 나이트>의 각본가 데이빗 S. 고이어 각본, 연출의 2009년 첫번째 공포 <언데드> (수입/배급: UPI 코리아)가 오는 2 26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트랜스포머> 마이클 베이, <다크 나이트> 데이빗 S. 고이어의 만남!

오감을 자극하는 섬뜩한 공포로 2009년 첫번째 공포 영화의 시작을 알린다!

영화 <언데드>는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게 쫓기는 매력적인 여대생이 자신의 몸을 통해 다시 태어나려는 악령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그녀를 위협하는 자들로 변하며 죽게 되고 그녀의 생명마저 위협당하게 되는 2009년을 여는 가장 섬뜩한 공포. <트랜스포머><아일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액션을 선사한 마이클 베이 감독이 제작하고, 2008년 최고의 영화로 평가받는 <다크 나이트>의 각본가 데이빗 S. 고이어가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영화 <언데드>는 탄탄하고 치밀한 스토리와 새롭고 감각적인 영상이 함께 만나 여느 공포 영화와는 차별화된, 숨막히도록 섬뜩한 공포와 짜릿한 영상을 선사할 것이다.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예 배우 캐스팅으로 신선하고 섹시한 매력 발산!

<클로버필드> 여주인공 오뎃 유스트만, <트와일라잇> 강렬한 뱀파이어 캠 지갠뎃

헐리우드 연기파 배우 게리 올드만 합류로 영화의 완성도 입증!

2009년 새로운 공포 <언데드>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헐리우드에서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을 캐스팅하여 영화의 신선하고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 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섹시한 뒷모습의 오뎃 유스트만은 최근 헐리우드가 주목하는 매력적인 여배우로 <클로버필드>에 이어 그녀만의 성숙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그녀를 지켜주는 남자친구 역의 캠 지갠뎃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트와일라잇>에서 피에 굶주린 뱀파이어 역할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어떤 장르, 어떤 캐릭터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연기파 배우 게리 올드만이 여주인공을 돕는 랍비로 출연해 악령과 대결을 펼치는 실감나는 연기를 선사하며 헐리우드의 신예 배우들의 신선한 매력과 함께 <언데드>의 새로운 공포에 완성도까지 높이고 있다.

 

최강의 제작진과 섹시하고 아찔한 공포로 2009년 첫번째 공포 영화의 시작을 알릴 영화 <언데드>는 오는 2 2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 언데드

      : The Unborn

      : 공포

      : 데이빗 S. 고이어

      : 마이클 베이

      : 오뎃 유스트만, 캠 지갠뎃, 게리 올드만

수입/ 배급: UPI 코리아

국내  개봉: 20092 26(예정)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