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임:인류멸망2011>

메인 예고편 대공개!

2년 후 벌어질 대재앙의 전모가 밝혀진다!

 

전인류를 위협하는 대재앙을 다룬 패닉 블록버스터 <블레임:인류멸망2011>(수입 KTH Paran, 배급 ㈜싸이더스FNH)이 메인 예고편을 통해 2년 후 인간에게 내려진 신의 저주, ‘블레임의 전모를 공개한다.  

 

2011년 인류의 치명적 위협 블레임 출현!

막지 못하면 모두 죽는다 !

 

이번에 공개된 <블레임:인류멸망2011>의 메인 예고편은 블레임의 저주가 가장 먼저 시작된 도쿄의 모습을 숨가쁘게 보여준다. 감염 1일째 2500만명 감염, 감염 30일째 도시 기능 정지, 감염 90일째 국가 폐쇄라는 무서운 결과를 불러온 신의 저주 블레임’. 이것의 통제 불가능한 감염속도와 높은 치사율로 일본은 대혼란에 빠지고 전세계는 악마의 바이러스가 일본을 공격했다는 속보와 함께 일본을 넘어 전인류를 위협하게 된 블레임에 주목한다. 원인을 알아낼 수 없는 블레임의 무차별 공격 속에 사람들은 대혼란에 빠지고 이 저주에서 벗어나는 일은 오직 이것의 정체와 원인을 밝혀내는 것뿐이다. 영화 <블레임:인류멸망2011> 예고편에서 대재앙이 휩쓸고 간 도쿄의 황량한 모습은 섬뜩하면서도 현실과 같은 생생함을 전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또한 <블레임:인류멸망2011>은 내일이 될 수 있는 2년 후인 2011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바이러스 전쟁에 대한 현실감을 불어넣으며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 시키고 있다.

 

 

영화 <블레임:인류멸망2011>는 전인류를 위협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맞선 인간의 마지막 사투를 그린 패닉 블록버스터 영화로, 2009년 2 26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블레임:인류멸망2011

  수 입   KTH Paran

  배 급   ㈜싸이더스 FNH

  감 독   제제 타카히사

  출 연   츠마부키 사토시, 단 레이, 이케와키 치즈루

  한 국 개 봉   2009년 2월 26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