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극장가를 강타할 단 하나의 코믹 로드무비

만능 재주꾼 노영석 감독의 데뷔작 <낮술>

감독이 직접 만들어 더욱 특별한 O.S.T. 무료 배포!

 

국내 개봉도 전에 토론토국제영화제를 비롯한 해외 유수 영화제에 출품되어 영화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기대작 ...는 강원도 로드무비’ <낮술>(감독: 노영석 / 제작: 스톤워크 / 국내배급: 영화사 진진 / 해외배급: 화인컷)노영석 감독이 영화 속에 나오는 모든 음악을 직접 작,편곡한 것으로 알려져 영화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번 들으면 머릿속에서 자동 리플레이!

노영석 감독이 직접 작곡한 <낮술> O.S.T.!

충무로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이야기꾼 노영석 감독의 화려한 데뷔작 <낮술>을 더욱 빛나게 하는 건 바로 영화 속에 흘러나오는 음악이다. 음악이 좋아 한때 가수를 꿈꿨던 노영석 감독은 자신의 데뷔작을 위해 영화 속에 나오는 모든 곡을 직접 작곡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낮술>을 보고 나면 계속 머리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메인곡 ‘Alcohol dance’는 영화만큼이나 독특한 리듬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Alcohol dance’라는 제목처럼 알딸딸하게 술에 취해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이 자연스레 연상되는 이 곡은 뽕짝 같은 한국적인 느낌이 묻어나면서도 일렉트로닉의 색깔 또한 지니고 있어 묘한 매력을 풍긴다. 또한, 혁진의 여정과 함께 스크린에 울려 퍼지며 여행길에 듣기에 안성맞춤인 ‘Express bus’, 펜션을 찾아 산길을 걷고 또 걷는 혁진의 모습을 비출 때 흘러나오는 ‘Road’ 등 다양한 음악들이 각 장면들에 삽입돼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해 주고 있다.

 

<낮술> 공식 블로그에 가면 O.S.T.를 공짜로 다운받을 수 있다?!

노영석 감독이 직접 만들어 특별함을 더하는 <낮술> O.S.T. <낮술>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tsool2009)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Alcohol dance’, ‘Express bus’, ‘Road’ 이 세 곡을 블로그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낮술>을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든 다운받아 즐길 수 있도록 해 영화팬들과 블로거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낳고 있는 것. O.S.T. 음원 파일들이 업로드 되자마자 “O.S.T.가 공짜라니, 불경기에 참 좋은 이벵인 듯!”(닉네임: 아무), “감독님 좀 짱이신 듯!”(닉네임: 레드써니) 등 방문객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어 영화와 함께 O.S.T.의 인기도 치솟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 연출, 각본, 편집을 담당한 것 외에도, 영화 속에 흘러나오는 모든 곡들을 직접 작업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영석 감독의 <낮술>은 오는 2 5()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