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사상 가장 흥겹고 달콤한

<하이스쿨 뮤지컬:졸업반> 예고편 대공개!!

 

전 세계가 열광한 최고의 청춘 뮤지컬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졸업반>! 오는 219일 개봉을 앞두고 흥겹고 달콤한 한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하이스쿨 뮤지컬, 그들이 스크린으로 돌아왔다!

흥겹고 달콤한 예고편, 영화를 향한 기대 급상승!

 

어디선가 들리는 환호성과 박수 소리! 이번 예고편은 시작부터 흥분을 자아낸다. 이어 보여지는 것은 교실 복도, 강당, 농구 코트. 이제 곧, 이 곳들은 춤과 노래로 가득 채워질 것이라는 암시 같다. 누가? 바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등학생들이 된 하이스쿨 뮤지컬 6인방! 그들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 반가움을 더해 준다. 이제 졸업반이 된 이들의 다양한 활약상을 보고 있으면 하루 빨리 본 영화를 확인하고 싶어 안달이 날 정도! 특히, 다양하고 현란한 춤이 어우러진 뮤지컬 시퀀스는 본 영화를 가장 기대케 하는 이유이다.

 

이번 예고편에 사용된 곡은 ‘Now or Never’이다. 영화에서 첫 번째로 등장하는 이 곡은 남자 주인공인 트로이의 리드로 열기 가득한 농구장에서 파워풀하게 불려진다. 이번에 영화에 쓰인 오리지널 신곡만 해도 총 10! 이들 노래와 음악은 화려한 춤, 안무와 더불어 <하이스쿨 뮤지컬:졸업반>이 꺼내든 비장의 무기이다. 이번 예고편의 하이라이트는 가브리엘라가 농구 경기중인 트로이를 응원하면서 서로 노래를 나눠 부르는 장면! 용기를 북돋아 주는 여자 친구를 향해 승리를 다짐하는 남자 친구의 모습이 의젓하고 로맨틱하다. 잭 애프론과 바네사 허진스는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뜨거운 스타 커플로 등극한 상태!

 

<하이스쿨 뮤지컬:졸업반>은 디즈니 채널에서 TV 영화로 제작돼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의 첫 극장판 영화! 미국 개봉 당시 역대 뮤지컬 영화 사상 최고 오프닝 성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 2주 연속 정상을 지키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흥행 대성공을 거두면서, 명실공히 지난 한해 최고 화제작 중 하나로 남았다. 영화는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친구들이 학창 시절의 추억을 교내 뮤지컬로 만들면서 꿈, 사랑, 우정을 다시 확인해 가는 과정을 신나는 노래와 춤으로 그려냈다.

 

전 세계가 열광한 최고의 청춘 뮤지컬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졸업반>. 오는 2 19, 뮤지컬 영화 사상 가장 흥겹고 달콤한 무대가 스크린 가득 펼쳐진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