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무비의 새로운 영상혁명을 일으킨 영화가 국내에 상륙한다.

세계 최초 Full 3D 호러영화 <블러디 발렌타인 3D>(배급: N.E.W.)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시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슬래셔 영화!

쿠엔틴 타란티노가 극찬한 1981 <피의 발렌타인>

2009년 세계 최초 Full 3D로 부활!

살인마의 도끼가 바로 당신의 심장을 뚫는다!

<블러디 발렌타인 3D>는 한 마을을 공포로 뒤덮은 발렌타인 데이 연쇄살인사건을 그린 슬래셔 호러무비.

광산사고로 코마상태에 빠졌던 한 남자가 22명을 무참히 살해하고 사라진 뒤 10년 후  또 다시 끔찍한 살인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이 영화는 1981 <피의 발렌타인>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원작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시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슬래셔 영화’라고 극찬할 만큼 걸작으로 평가 받았다.

이처럼 수많은 호러 매니아의 지지와 사랑을 받은 <피의 발렌타인>은 이제 21세기 3D 호러 <블러디 발렌타인 3D>로 부활해 호러의 새로운 영상 혁명을 시작한다.

호러 역사상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Full 3D 영상은 지금까지 호러영화가 준 재미와는 차원이 다른 영상의 재미를 선보인다. 살인마의 도끼가 눈앞으로 날아오고, 지하광산에서 터진 불꽃이 온몸을 태우는 순간 극장은 비명과 환호로 가득차게 된다.

보는 내내 단 한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블러디 발렌타인 3D>는 스크린을 뚫고 나오는 생생한 입체감, 마치 롤러 코스터를 타는 듯한 긴장감으로 기존의 호러매니아 뿐 아니라 최고의 오락영화를 즐기고 싶은 관객들 모두를 사로잡을 것이다.

 

<스크림><쏘우> 제작진이 선사하는 슬래셔 호러의 모든 것!

미녀, 섹스, 비명 그리고 마스크를 쓴 살인마!

느껴라! 흥분하라! 소리질러라!

2009 3, 호러가 업그레이드 된다!

<블러디 발렌타인 3D>는 수많은 관객들을 열광시킨 <스크림>, <쏘우> 제작진이 만든 작품답게 슬래셔 호러가 갖추어야 할 모든 재미요소를 선보인다. 감독인 패트릭 루시어는 <나이트 메어>, <스크림>의 거장감독 웨스 크레이븐의 조감독 출신으로 <블러디 발렌타인 3D>에 크레이븐 감독의 유머와 재기발랄함, 그리고 고전호러의 숨겨진 패러디를 곳곳에 배치했다.

미녀, 섹스, 비명, 그리고 마스크를 쓴 살인마가 벌이는 잔혹한 피의 축제!

그리고 이 모든 것이 100% 3D 효과를 통해 스크린에 구현될 <블러디 발렌타인 3D> <스크림>이후 가장 유쾌한 공포의 즐거움으로 최강의 데이트호러무비이자 영화매니아들을 열광시킬 올 봄 최고의 화제작이 될 것이다.

미국 개봉 첫주 2,19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른 세계 최초 Full 3D호러 영화 <블러디 발렌타인 3D> 3월 국내에서 개봉된다.



About Movie

제목 : 블러디 발렌타인 3D (원제: My Bloody Valentine 3D)

배급 : N.E.W.

장르 : 3D 호러

감독 : 패트릭 루시어

원작 : <피의 발렌타인>(1981)

출연 : 젠슨 애클스, 제이미 킹, 커 스미스

미국개봉 : 2009 116

국내개봉 : 20093월 예정


Synopsis

발렌타인 데이를 조심하라! 그가 당신을 찾아온다!

발렌타인 데이. 광산 매몰사고에서 살아난 유일한 생존자 해리가 주민 22명을 무참히 살해한다. 경찰은 광산에서 살인을 저지르는 해리를 향해 총을 쏘지만 그는 지하 터널로 사라진 뒤 자취를 감춘다.

그로부터 정확히 10년 후.

10년 전 해리로부터 도망친 한 여자가 나체로 처참히 살해되면서 다시 마을은 공포에 휩싸이는데…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