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적벽이 불타오른다!

<적벽대전2: 최후의 결전>
1,2회 연속 상영회 전격 확정!


개봉 첫날 14만 관객을 동원하며 오프닝 스코어 1위를 기록하며 2009년 새해 흥행 강자로 떠오른 <적벽대전2: 최후의 결전>이 오는 1월 23일(금)부터 27일(화)까지 <적벽대전> 시리즈 1, 2편 연속 상영회를 갖기로 전격 확정 지었다.
[감독 : 오우삼 | 출연 : 양조위, 금성무, 장첸 | 투자/배급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ㅣ 개봉 :  2009년 1월 22일(목)]

<적벽대전> 1, 2회 연속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
1/23(금)~1/27(화))까지 메가박스 코엑스&동대문, CGV강남&압구정에서 열려!
구정 연휴 흥행 다크호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적벽대전2: 최후의 결전>이 <적벽대전> 1, 2부 시리즈를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상영회를 가진다. 이번 상영회는 본격적인 구정 연휴가 시작되는 23일(금)부터 26일(월)까지 코엑스 메가박스와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8시 프라임 상영 타임으로 결정됐다. 또한 CGV 강남(23일, 24일, 26일)과 CGV 압구정(24일, 25일, 26일, 27일)에서도 심야 패키지로 12000원 특별가에 1, 2부 상영회를 확정 지어, 설 연휴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적벽대전> 시리즈를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1,2부 상영회는 개봉 전 전국 CGV 극장에서 지난 16일~18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 <적벽대전 1+2> 릴레이 패키지와 채널 OCN의 1부 30부 특별 편성 등으로 <적벽대전> 시리즈에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서 비롯된 것. <적벽대전1: 거대한 전쟁의 시작>에 이어, 시리즈의 완결편인 <적벽대전2: 최후의 결전>은 본격적인 ‘적벽대전’의 장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이 펼쳐질 것으로 더욱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수상전(水上戰)을 시작으로 지상전(地上戰)과 공성전(攻城戰)까지. 40여분간 펼쳐지는 영웅들의 숨막히는 논스톱 액션과 난세 영웅들의 지략과 전술의 대향연 장이 될 <적벽대전2: 최후의 결전>. 1부에 이어 아시아 전역에 다시 한번 ‘적벽’ 열풍을 일으킬 것이다.

800억 원 제작비의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강력한 액션으로 지상 최대 전쟁 ‘적벽대전’을 완벽하게 재현한 <적벽대전2: 최후의 결전>은 2009년 새해 첫 포문을 열 전쟁액션 블록버스터로 흥행 역사를 새롭게 기록할 것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적벽대전2: 최후의 결전>
장      르    액션블록버스터
투      자    쇼박스㈜미디어플렉스, Avex Entertainment, CMC Entertainment
제      작    Three Kingdoms Limited
배      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      독    오우삼
주      연    양조위, 금성무, 장첸, 린즈링
제  작  비    8천만 달러(800억)
개      봉    2009년 1월 22일 개봉 (1월 8일 중국 개봉)
등      급    15세 관람가


SYNOPSIS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하늘의 바람을 바꾸고, 물위에 불을 일으켜라!

유비의 책사 제갈량(금성무)은 손권(장첸)과의 동맹에 극적으로 성공하고, 손권 휘하의 명장 주유(양조위)와 함께 조조군을 크게 물리친다. 그리고 불리한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 빈 배로 10만개의 화살을 구해오는 제갈량의 지략과 조조(장풍의) 스스로 최고의 장수의 목을 치게 하는 주유의 심리전으로 유비와 손권의 연합군에게 승리가 보이는 듯 하지만…

조조의 대군을 물리치기 위해 반드시 화공(火攻) 전략를 써야만 하는 유비와 손권 연합군. 하지만 지금은 이들에게 불리한 바람이 불고 있는 상황. 제갈량은 하늘의 기운을 읽고 때를 기다리자고 하는 가운데, 주유의 아내 소교(린즈링)는 조조를 만나기 위해 혼자 적진으로 향한다.

연합진영에 크게 패한 조조는 진영을 가다듬고, 드디어 최후의 전쟁을 위해 출격을 시작하는데…

전설의 동남풍(東南風)은 불어올 것인가! 적벽에서의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2009년 1월, 적벽이 불타오른다!!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