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가장 아찔하고 파격적인 로맨스!!

<비키 크리스티나 바르셀로나>

(vicky cristina barcelona)

2009년 제 81회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아름다운 뮤즈‘페넬로페 크루즈

최우수 여우조연상 수상 유력!!

 

헐리우드의 뮤즈이자 섹시스타의 아이콘, 게다가 폭발적인 연기력과 빼어난 미모까지!! 완벽한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아름다운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의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영화 <Vicky Cristina Barcelona>(수입:()유레카 픽쳐스). 오는 2 22(미국현지시간) LA에서 열릴 제 81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페넬로페 크루즈가 노미네이트 되며 유력한 수상 후보로 떠올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헐리우드의 뮤즈 페넬로페 크루즈 파격적인 연기변신!!

전미 영화비평가협회의 여우조연상 수상에 이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으로 수상 유력!! 

영화 <Vicky Cristina Barcelona>는 절친한 친구 사이인 비키(레베카)크리스티나(스칼렛 요한슨)가 로맨틱한 도시 바르셀로나에서 매력적인 화가(하비에르 바르뎀)와 그의 전처인 엘레나 (페넬로페 크루즈)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아찔하고 파격적인 로맨스를 그린 영화이다.

전미 영화비평가협회의 여우조연상 수상에 이어 2009년 제 81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노미네이트 된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는 열정적이지만 독특한 성격을 가진 팜므 파탈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였다. 이미 전미 영화비평가협회 및 각종 평단에서 올해 최고의 연기를 펼친 여우조연상 수상자로 인정받으며 일찌감치 2009년 아카데미의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 중 한 명으로 낙점되고 있었다. 바람기 넘치는 매력적인 화가의 전처 역인 엘레나 완벽하게 소화한 페넬로페 크루즈는 극중에서 전남편의 애인이지만 매력적인 크리스티나역의 스칼렛 요한슨과 펼치는 뜨거운 키스신도 불사하며 역할에 대한 뜨거운 연기 열정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낯선 곳에서의 아찔하고 파격적인 로맨스, <Vicky Cristina Barcelona>!!

매력 넘치는 캐릭터에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더해져 사랑에 대한 색다른 시각을 파격적인 로맨스로 그린 영화 <Vicky Cristina Barcelona>는 우디 앨런 감독의 영화 중 가장 대중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칼렛 요한슨과 페넬로페 크루즈의 매혹적인 모습, 낯선 곳에서의 아찔한 로맨스라는 자극적인 스토리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영화 <Vicky Cristina Barcelona>로 전미 영화비평가협회를 비롯한 전 세계의 평단에서 여우조연상을 휩쓴 그녀가 2009년 제 81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아름다운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 <Vicky Cristina Barcelona>는 올 상반기에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Vicky Cristina Barcelona> 기본정보

: Vicky Cristina Barcelona

: 우디 앨런

: 스칼렛 요한슨, 레베카, 페넬로페 크루즈, 하비에르 바르뎀

: 유레카 픽쳐스

: 파격 로맨스

: 2009년 상반기

줄거리: 아름답고 매력적인 미국인 여성인 비키(레베카)크리스티나(스칼렛 요한슨), 두 명의 친구들이 함께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 도착한다. 여행 중 플레이보이 기질이 다분한 매력적인 남성 화가(하이베르 바르뎀)를 만나게 된 그녀들. 매력적인 그녀들과 자신의 전 남편이 가까워지자 화가의 전처(페넬로페 크루즈)는 강한 질투심을 느끼게 됨과 동시에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 크리스티나의 매력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빠지게 된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