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감성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대공개!
 




발렌타인데이 앞둔 연인들 마음 설레







게 하는 화사한 포스터 화제!
 




최종 포스터 4







스틸컷 30장 함께 최초 공개!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의 만남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감독: 원태연 ㅣ 제작: ㈜코어콘텐츠미디어ㅣ 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ㅣ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의 감성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메인 포스터와 함께 포스터 4종 대공개!

아픈 사랑의 눈물권상우 VS 아름다운 사랑의 미소이범수 VS 서로 다른 사랑을 받는이보영

배우들 눈물연기에 포스터촬영장도 눈물 바다!


 

 
 
 
 

권상우, 이보영의 슬픈 표정의 티저 포스터 공개 이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가 감성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사한 꽃밭에서 눈물 짓고 있는 권상우와 미소 짓고 있는 이범수의 대조적인 표정과 그들의 곁에서 각기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이보영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미안해곁에 있어주지 못해서, 사랑해나를 바라보지 않아도 라는 카피는 분활된 이미지의 두 사람의 서로 다른 감정을 극대화시키며 더욱 애절하게 다가온다.

포스터 촬영 내내 꽃잎에 누워 감정을 잡고 눈물을 흘려야 했던 배우들은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극중 캐릭터에 몰입, 완벽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이처럼 감성적인 포스터가 나올 수 있었다고. 메인 포스터 공개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에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2월 스릴러 장르의 한국영화들이 대거 개봉하면서 스릴러의 장르적 특성에 기인한 어두운 색감의 포스터들이 다수 제작된 가운데, 유일하게 사랑의 느낌을 화사하게 표현한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메인 포스터는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이보영, 이범수의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커플 포스터와 기존에 공개되었던 유화 티저 포스터 2종까지 함께 총 4종 포스터가 함께 공개하였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현장 스틸 30종 최초 공개!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의 스틸 30종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그 동안 현장 스틸을 공개하지 않아서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스틸은 각각 벙어리 사랑’, ‘눈먼 사랑’, ‘외톨이 사랑을 하는 세 배우의 눈물과 웃음, 슬픔이 느껴지는 컷들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준다.

 

사랑과 이별을 그린 시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는 태연 감독의 풍부한 멜로 감성과 자신감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될 러브스토리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벙어리 사랑, 눈먼 사랑, 외톨이 사랑서로 다른 사랑을 하는 세 사람의 아픈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 영화로 화이트 데이인 3 14일 개봉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