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골든 글로브 여우조연상 수상

사랑을 말하지 못한 남자, 그 사랑을 믿지 않았던 여자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

케이트 윈슬렛, 랄프 파인즈 주연의 감동 멜로 드라마!

2009 3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대공개!

 

케이트 윈슬렛에게 2009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의 영광을 안겨준 감동 멜로 드라마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수입: ㈜누리픽쳐스, 배급: SK텔레콤)가 오는 2009년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케이트 윈슬렛과 랄프 파인즈, <빌리 엘리어트>, <디아워스>의 명감독 스티븐 달드리가 만난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는 전 세계 40개국에서 출간되고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된 소설 <책 읽어주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그 남자의 첫 사랑, 그 여자의 마지막 사랑……

세대와 시간을 넘어선 비밀스러운 사랑이 펼쳐진다.

영화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는 10대 소년 마이클(데이빗 크로스 분)과 30대 여인 한나(케이트 윈슬렛 분)의 짧지만 격정적인 사랑을 그리는 작품으로 한 여자로 인해 일생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한 남자의 운명적인 사랑을 담고 있다.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강한 이끌림으로 세상에 알릴 수 없는 비밀스러운 연인이 되지만 그 시간은 길지 않다.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한나로 인해 평생을 아픔과 헤어짐 속에 안타까워해야 했던 마이클은 8년의 시간이 흐른 후 법정에서 피고인 신분의 한나를 발견하게 된다. 모든 죄를 인정하고 무기징역을 선고 받은 그녀에게 마이클은 예전에 수 많은 책을 읽어주었던 것처럼 책 읽은 것을 녹음한 테이프를 감옥으로 보내며 그들의 애절한 시간을 이어간다. 이처럼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책을 읽어주는 것으로 서로의 사랑을 이어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탄탄한 원작을 뛰어 넘어 가슴 시린 감동을 전한다.

 

몸을 사리지 않은 최고의 연기, 케이트 윈슬렛과 랄프 파인즈

아카데미가 인정한 제작진이 선사하는 명품 멜로 드라마! 

영화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로 2009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케이트 윈슬렛은 그녀 생애 최고의 연기를 선보였다는 찬사를 받으며 여우조연상과 여우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스티븐 달드리 감독이 일찌감치 한나 슈미츠로 캐스팅 0순위 후보에 올린 케이트 윈슬렛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연기를 선보여 제작진의 기대를 충족시켜주었다. 또한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의 메가폰을 잡은 스티븐 달드리 감독은 <빌리 엘리어트>와 <디아워스>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명감독으로 특히 아카데미가 주목하는 감독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영화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는 탄탄한 구성과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관객들의 감정을 제압하는 완벽한 연출력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고 있다. 여기에 아카데미 역대 수상자들인 각본의 데이빗 헤어(<디아워스>), 촬영의 크리스 멘지즈(<미션>, <킬링필드>), 편집의 클레어 심슨(<플래툰>), 의상의 앤 로스(<잉글리쉬 페이션트>), 미술의 브리짓 브로치(<물랑루즈>) 등이 가세해 진정한 명품영화를 탄생시켰다.

 

2009년 3월, 당신의 가슴을 두드릴 최고의 멜로

티저 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 공개

이번에 공개된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은 안타까운 멜로의 느낌을 가득 담은 비주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먼저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의 강렬한 붉은 입술이 포개져 세상에 알릴 수 없는 비밀을 얘기하듯 나를 사랑하나요?’라는 질문을 던진다. 다른 어느 포스터 비주얼 보다 인상 깊은 이번 티저 포스터는 특히 여성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며 베일 가린 듯한 신비로운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뉴욕타임즈, 뉴스위크, 로스엔젤레스 타임즈 등의 매체가 입을 모아 걸작’, ‘올해 최고의 영화’, ‘케이트 윈슬렛, 생애 최고의 영화를 외친 리뷰를 담아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의 작품성에 대해 기대를 모으게 한다. 여기에 사랑을 말하지 못한 소년과 그 사랑을 알지 못했던 여인의 비밀스러운 사랑이야기가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케이트 윈슬렛과 랄프 파인즈의 가슴 뛰는 열연과 전 세계를 감동시킨 스티븐 달드리 감독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09년 최고의 감동 멜로 드라마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는 오는 2009 3월 개봉예정이다.

 


INFORMATION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

            소설 <책 읽어 주는 남자>

            감동 멜로 드라마

            스티븐 달드리 <빌리 엘리어트><디 아워스>

            케이트 윈슬렛, 랄프 파인즈

            ㈜누리픽쳐스

            SK텔레콤

          20093월 예정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