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이 돌아온다!

<다크 나이트>

2 19일 재개봉!

-아이맥스 1개관 개봉만으로 예매 상위권!-




2008년을 사로잡았던 최강의 블록버스터 <다크 나이트>가 오는 2 19일 재개봉을 확정했다. 이번 <다크 나이트> 재개봉은 미국에서 히스 레저 사망 1주기를 추모하여 22(현지 시각) 재개봉하는 것을 시작으로 추진 중인 전세계 재개봉 열풍에 동참한 것이다.

 

국내 역대 외화 최초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

, 2008년 최고 흥행, 역대 흥행 순위 2!

아이맥스 1개관 선개봉만으로 예매순위 상위권 입성!

 

미국에서의 재개봉에 이어 국내에서는 2 19일 아이맥스(IMAX) 상영관을 포함, 50여 개 스크린에서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사상최초 아이맥스 카메라로 촬영한 와이드한 화면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구성, 블록버스터 특유의 스케일 등 많은 면에서 극장에서 관람해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영화라는 평이 지배적이었기 때문에 미처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재개봉은 <다크 나이트>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높은 완성도에 힘입어 현재까지 영화 포털사이트에서 평점 9.21를 기록한 영화답게 재관람 열풍이 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크 나이트>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은 이미 확인이 가능하다. 재개봉에 앞서 오늘(22), CGV왕십리 개관기념으로 국내 최대 규모 아이맥스(IMAX) 관에서 선개봉하는 <다크 나이트>는 단 1개관 상영에도 불구하고 영화진흥위원회 영화입장권 통합전산망 예매순위 (http://kobis.or.kr/index_new.jsp)에서 상위권을 기록,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2008년 전세계 영화 팬들을 흥분시켰던 <다크 나이트>는 악의 도시 고담시를 배경으로 절대영웅 배트맨(크리스찬 베일)과 영원한 숙적 조커(히스 레저)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미국에서 개봉일 1, 1일 최고 수익, 역대 첫 주말 최고 수익, 2008년 최고, 시리즈 최고 오프닝, 5일만에 2억 달러 돌파, 10일 만에 3억 달러 돌파, 최단 기간 4억 달러 돌파, 4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5 3천만 달러의 수익으로 역대 흥행수익 2위에 오른 바 있다.

국내에서도 역시 국내 개봉 외화 중 사상최초로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라는 진기록을 내는 등 8월 한 달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4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재개봉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