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데뷔 후 첫 타이틀 롤!!

영화 <애자> 1 30일 크랭크인!!

 

탄탄한 시나리오로 일찌감치 충무로의 관심을 모아온 영화 <애자>(각본/감독: 기훈 / 제작: 시리우스픽쳐스㈜ / 제공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한컴) 최강희, 김영애 비롯한 모든 캐스팅을 마치고 오는 1 30 촬영에 돌입한다.        




         

2008년 부산 영상위 시나리오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팔색조 배우 최강희 3연타석 흥행 도전!!


지난해
SBS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케이블채널 프로그램 <강희의 6가지 중독>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누구보다 바쁜 해를 보낸 배우 최강희 영화 <애자>에서 타이틀 롤인 박애자역을 맡아 <달콤, 살벌한 연인>,< 사랑> 이어 흥행 3연타에 도전한다.  공부면 공부, 유흥이면 유흥, 싸움까지 퍼펙트했던날리던 소싯적 고이 간직한 , 스물 아홉 무늬만 작가 노처녀가 되어 버린 애자역에 그야말로 안성맞춤캐스팅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그녀는, 기존의 톡톡 튀는 이미지에 강력한 부산 사투리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영애, 최일화, 배수빈 등 연기파 배우 총출동!!


한편
, 애자의 엄마 영희역에는 김영애 캐스팅 됐다. 꼬장꼬장하고 억척스런 동물 병원 원장 최영희 6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그녀는 최강희 못지않은 색다른 매력으로 중년 파워를 선보일 예정. 아울러 영희의 오랜 의사 친구 동팔역으로는 연기파 배우 최일화(<멋진 하루> 특별 출연,<마이 파트너>,<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우아한 세계>), 얼마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바람의 화원에서 정조역으로 눈길을 모은 있는 배수빈 애자의 남자 친구 철민역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처럼 연기력을 검증 받은 .구세대 배우들의 조합으로 무장한 인상적인 캐릭터들은 이번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나리오를  직접 쓰고 메가폰을 잡은 정기훈 감독은 김유진 감독의 <약속> <와일드 카드> 조감독 생활을 거치며 경험을 쌓은 준비된 감독.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당시 캐릭터 묘사가 박력 있고 필력이 돋보인다.”라는 만장일치 극찬을 받은 있는 이번 작품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하반기 개봉 예정.

 


Information

      제목 : 애자

      각본/감독 : 정기훈

      주연 : 최강희, 김영애

 

      제작 : 시리우스픽쳐스㈜

      제공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한컴

      크랭크인 : 2009.1.30

      개봉 : 2009년 하반기 예정

 

 

Synopsis

 

왕년에 나갔지만 결국 인생 평균 점수 빵점의 스물 아홉 애자

철천지 웬수 엄마와의 징글징글한 동거와 함께 찾아온 터닝 포인트!!

 

비 오는 날이면 시를 쓰러 바다로 떠나는 낭만, 전교 10등은 따 논 당상의 퍼펙트한 두뇌, 비장의 공중돌려차기의 싸움 실력으로 부산을 휘어잡던 박애자. 소설가의 꿈을 품고 서울로 상경했지만 스물 아홉 애자에겐 고리짝적 지방신문 당선 경력과 바람둥이 남자친구, 산더미 같은 빚만 남아있을 뿐이다. 마지막 인생 한방을 노리며 1억 공모전 소설을 탈고한 어느 날, 천덕꾸러기 취급만 하던 웬수 같은 엄마가 오빠의 결혼을 핑계 삼아 막무가내로 부산으로 내려올 것을 종용한다. 눈물겨운 상봉은 커녕, 전보다 더 억척스러워진 엄마 때문에 며칠간의 동거마저도 깝깝하기만 한 애자. 그러나 평생 철의 여인 같던 엄마가 급작스레 쓰러지고, 철없던 애자의 29년 인생도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