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3.05 coming soon

<왓치맨>

<300>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선보이는

2009년 첫 블록버스터 <왓치맨>

티저 포스터 대공개!

 

그래픽 노블의 거장 앨런 무어의 최고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원작을 <300>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영화화하여 이미 네티즌과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왓치맨>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담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나를 두려워하는 도시, 난 그 실체를 알고 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 대공개!

<왓치맨>은 도시의 범죄와 맞서 싸우던 전성기가 끝나고 국가의 통제를 받으며 살게 된 히어로들이 과거 동료 히어로인 코미디언의 살인 사건을 계기로 그 이면에 감춰진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게 되면서 전개되는 스토리를 담은 2009년 첫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되는 <왓치맨>의 티저 포스터는 영화 속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음모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비가 내리는 새벽, 도시의 밤거리, 비밀을 간직한 듯 홀로 걷고 있는 한 남자의 뒷모습’, 그 위로 올려진 나를 두려워하는 도시, 난 그 실체를 알고 있다라는 카피는 영화의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며 거대한 스토리가 전개될 것임을 짐작케 한다. 티저 포스터 속 뒷모습의 주인공은 <왓치맨>에 등장하는 히어로 중 한명인 로어셰크’. ‘로어셰크는 극중 과거 동료 히어로였던 코미디언이 살해 당하자 살인사건 이면에 거대한 음모가 감춰져 있다는 것을 깨닫고 사건을 파헤치려는 인물이다. 이번 <왓치맨>의 티저 포스터는 로어셰크가 사건을 파헤치며 과연 비밀스러운 도시에 숨겨진 어떤 진실을 본 것인지, 도시는 왜 그를 두려워하는지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공개된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이 담긴 예고편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왓치맨>. 이번에 공개한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는 이전의 히어로물과는 영상과 스토리면에서 차별화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2009년 첫 블록버스터 <왓치맨>!

3 5, 전세계가 놀랄 새로운 영상혁명이 시작된다!

<300>의 잭 스나이더 감독에 의해 완성된 충격적인 비주얼과 완벽하게 짜여진 미스터리한 스토리, 강렬하고 새로운 캐릭터가 결합된 2009년 첫 블록버스터 <왓치맨>. 2009년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여는 첫 작품답게 작품성과 오락성을 두루 갖춘 <왓치맨>은 원작 매니아들은 뿐만 아니라 영화를 사랑하는 전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잭 스나이더 감독에 의해 재창조된 충격적이고 강렬한 영상 혁명으로 2009년 최고의 이슈를 예고하고 있는 <왓치맨> 3 5,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 될 예정이다.

 

시놉시스

히어로의 세계에서 은퇴한 후, 신분을 감춘 채 왓치맨(감시자)으로서의 활동을 비공식적으로 계속해오던 히어로 로어셰크’. 어느 날 과거 함께 활약했던 동료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로어셰크는 살인사건 이변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고, 과거 왓치맨의 역할을 해오던 히어로들을 없애려는 거대한 음모가 있음을 깨닫게 된다.

진정한 초능력을 가진 단 한 명을 제외하고 모두 은퇴해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과거의 히어로들. ‘로어셰크는 한때 동료였던 이들과 다시 접촉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마침내, 히어로 모두의 과거와 얽혀있는, 모두를 파멸로 몰아갈 수 있는 거대한 음모의 실체를 목격하게 되는데…!

 

그들의 임무는 인류를 감시하는 것.

하지만,

과연 누가,

왓치맨들을 감시할 것인가!





영화정보

*            : 왓치맨 (원제 :WATCHMEN)

* 투자 / 제작 : 워너 브라더스

* 수입 / 배급 : CJ엔터테인먼트㈜

*         : 액션 미스터리 블록버스터

*            :  잭 스나이더 (<300> 감독)

*            : 말린 애커맨, 빌리 크루덥, 패트릭 윌슨, 제프리 딘 모건

*            : 2009 3 5(미국 개봉 : 2009 36)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