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세력과의 600억 한판 승부 <작전>

<작전> 2차 예고편 대공개!

 작전 세력 VS 슈퍼 개미! 그들의 600억 한판 승부!

 

 

대한민국 최초로 주식 작전을 본격적으로 다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작전> (제작 ㈜영화사 비단길/ 감독 호재)이 스타일리쉬한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작전>예고편은 세계적인 경제 불황과 주식시장의 불안, 인터넷 논객 미네르바의 파문 등 경제적 이슈가 뉴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공개되어,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세력 잡는 슈퍼개미가 나타났다!

이번에 공개된 <작전>예고편은 하루에도 수십 개의 주식 작전이 펼쳐지는 대한민국, 그 속에 수많은 사람들의 웃음과 눈물이 뒤섞여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주식 객장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더불어 재벌가의 주가조작’, ‘사상 최악의 주가하락세등의 뉴스 나레이션이 삽입돼 지금의 대한민국의 경제적 현실을 피부로 느끼게 한다. 찌질한 인생, 주식 한방으로 인생을 바꿔보려 했지만 모든 것을 잃게 된 강현수(박용하). 강현수가 수년간 주식을 독파해 마침내 거대 작전세력을 잡아내는 슈퍼개미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모습이 보여진다. 이후 그 실력을 인정 받아 전직 조폭 황종구(박희순) 일당에게 엮여 600억 주식 전쟁 작전에 뛰어들게 되는 과정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스타일리쉬한 영상, 긴박한 전개가 돋보이는 <작전> 예고편!

1차 예고편이 완벽한 작전 멤버들간의 연기 대결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2차 예고편은 스타일리쉬한 영상 속에서 펼쳐지는 <작전> 멤버들의 화려한 한판 승부가 눈길을 끈다.

세력 잡는 슈퍼 개미’, ‘상위 1% 자금줄’, ‘조폭 출신 작전 지휘관’, ‘에이스 설계자’, ‘검은 머리 외국인주식 작전의 완벽한 멤버들이 600억을 얻기 위해 서로를 속고 속이는 영화의 묘미를 그대로 보여준다. 긴박하게 펼쳐지는 600억 작전의 과정과 멤버들간의 서로 다른 작전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과연 600억을 가지게 될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긴박한 이야기 전개,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캐릭터들, 긴장감 넘치는 사건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예고편은 스타일리쉬한 영상으로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영화<작전>은 찌질한 인생, 한 방에 갈아타기 위해 주식을 독파한 강현수(박용하)가 전직 조폭 황종구(박희순) 일당에게 엮여, 대한민국을 뒤흔들 600억 승부를 펼친다. 2008년 상반기 최고 흥행작 <추격자>를 제작한 영화사 비단길의 새 작품인 영화 <작전>2009 212, 600억 주식 전쟁의 실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작전 (The Scam)                      각본/감독      이호재

주연          박용하 김민정 박희순 김무열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영화사 비단길                        개봉                2009년 2월 12

 

작전 作戰 [명사]

1. 어떤 일을 이루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나 방법을 강구함.

2. <군사>군사적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행하는 전투, 수색, 행군, 보급 따위의 조치나 방법. 

3. <경제>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유가 증권의 시세를 인위적으로 조정하여 이득을 취하는 행위
≒시세 조종 













2차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