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뮤직비디오 Full Version 공개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울리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인기 동영상 1-3








싹쓸이 화제
!









네티즌들 나도 이런 사랑 받고 싶다








댓글로 환호










권상우
, 이범수, 이보영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감독: 원태연 ㅣ 제작: 코어콘텐츠미디어㈜ㅣ 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ㅣ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지난 27일 공개된 스페셜 에디션 뮤직비디오에서 권상우의 절제된 눈물연기가 한국 팬들은 물론, 아시아 팬들까지 울리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스페셜 에디션 뮤직비디오 공개!

원태연 작사, 가슴을 울리는 김범수의 목소리로 듣는 권상우, 이범수, 이보영의 슬픈 사랑이야기!  

권상우의 절제된 눈물 연기 화제! 네티즌도 함께 울었다!


권상우
, 이범수, 이보영이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가 영화에 앞서 공개된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 네티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차은택이 연출을 맡았고,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감독이자 예전 시인과 작사가로 활동했던 원태연 감독이 직접 영화 속 캐릭터들에 맞는 애절한 가사를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보고 싶다로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김범수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아련한 아픔을 느끼게 해주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권상우의 절제된 눈물 연기는 네티즌들을 울리며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인기 영화 동영상의 1-3위를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M/V 관련 동영상이 싹쓸이하며 총 13,000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현재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또한 네티즌들은 권상우의 절제된 눈물 연기, 역시 멜로의 왕자 답다 최고의 멜로 배우! 가슴 시린 멜로 연기에 몇 번을 봐도 눈물이 난다’, 아픈 사랑 이야기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나니 영화가 더욱 더 기대된다’, 나도 이런 사랑 한번 받아보고 싶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8분 가량의 <슬픔 보다 더 슬픈 이야기>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캐릭터에서 착안해 케이’(권상우), ‘주환’(이범수), ‘크림’(이보영) 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사랑과 이별을 그린 시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는 태연 감독의 풍부한 멜로 감성과 자신감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될 러브스토리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벙어리 사랑, 눈먼 사랑, 외톨이 사랑서로 다른 사랑을 하는 세 사람의 아픈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 영화로 내년 화이트 데이인 3 14일 개봉 예정이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