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Reef.2010.720p.BRRip.H264-Lounge.mp4 (1.25GB) 


 http://www.imdb.com/title/tt1320291/ 


더 리프 / The Reef Australia 2010 87min HD COLOR
Andrew TRAUCKI : 앤드류 트라우키

 호주의 아름다운 산호 해안을 여행 중이던 케이트와 그의 친구들은 암초에 부딪혀 배가 전복 당하는 사고를 당한다. 곧 일행은 계속 조류를 따라 육지에서 멀어지는 배 위에서 구조를 기다릴지 아니면 가까운 섬으로 헤엄쳐 갈지 기로에 놓인다. 결국 한 명을 남기고 나머지 일행은 섬을 향해 헤엄쳐 가기로 한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죠스> 이후 수 많은 상어 영화들이 쏟아져 나왔었다. 하지만 <죠스> 속편을 비롯해 대부분이 흥행에 참패 했다. 내용이 너무 상어에만 치우쳐 스토리가 없거나 상어의 현실감이 너무 떨어졌기 때문이다. <더 리프>는 정 반대이다. 실제 백상어를 촬영해 교묘한 편집으로 마치 진짜 사람을 공격 하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 효과는 상상을 초월한다. 더욱이 <더 리프>는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을 극화 했다고 하니 그 공포감은 훨씬 더 하다. 이 작품을 보고 나면 한동안 물가 근처에 얼씬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 나마 여름이 아닌 가을에 상영되니 다행 인 것 같다. (박도신)

앤드류 트라우키 / Andrew TRAUCKI

 앤드류 트라우키는 ‘스틸 라이프 비디오’라는 뮤직 클립과 영상을 제작하는 회사를 경영하면서 영화계에 입문했다. 독특한 우주 뮤지컬 TV시리즈인 <로키 스타>를 공동 연출, 제작하고, 영화 <블랙 워터>도 공동 제작했다. <더 리프>는 그의 두 번째 작품이다.

(2010년 제15회 부산 국제영화제 홈페이지 발췌)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