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주유소 습격사건> 캐스팅 확정 !

최재웅, 이율, 문종원, 이신성 !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 ! 꼴통 4인방 결성 완료!

 

 

노마크:최재웅, 딴따라:이율, 무대포:문종원, 뻬인트:이신성 꼴통 4인방 확정!

3 12일 본격 습격을 앞둔 뮤지컬 <주유소 습격사건>(제작: 스튜디오 드림캡쳐 공동제작: 싸이더스FNH)의 꼴통 4인방이 드디어 확정되었다. 최재웅, 이율, 문종원, 이신성이 바로 그 주인공! 우선 꼴통 4인방의 리더 노마크역은 <쓰릴미>, <Who?> 등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줬던 최재웅이 캐스팅되었다. <지하철 1호선>, <판타스틱스>, <청년 장준하>, <어쎄씬> 등에 출연하면서 안정감 있는 연기와 노래를 선보인 그가 서른 해가 되는 올해 뮤지컬 <주유소 습격사건>을 통해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앞두고 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에 출연하면서 무대를 넘어 그의 연기 폭을 더욱더 넓혀 나가고 있기도 하다. 묵묵히 쌓아 올린 경력으로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눈빛 연기와 내공만큼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



 

세상에 인정 받지 못한 비운의 가수 딴따라역은 무서운 신인으로 떠오른 이율이 맡았다. 그는 데뷔작 <쓰릴미>를 통해 선배들과의 불꽃 튀는 연기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는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파이브 코스러브>를 통해 각기 성격이 다른 다섯 명의 캐릭터를 한번에 소화하며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을 뽑내기도. 뜻대로 되지 않은 자신의 앞날에 분풀이 하듯 사람들에게 시비를 걸며 노래를 시키는 딴따라를 그만의 어떤 매력으로 표현할 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영화와 달리 뮤지컬의 특성상 노래하는 딴따라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그의 애절한 창법이 인상적인 딴따라 테마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 것.

 

험상궂은 외모 탓에 늘 항상 오해를 사는 무대포역으로는 원작의 유오성과 너무나 유사한 이미지를 가진 문종원이 캐스팅되었다. 문종원은 <노틀담의 꼽추>, <폴몬티>, <맨오브라만차>, <노트르담 드 파리>등의 대형작등을 통해 기량을 쌓아왔다. 진지하기에 웃음을 주는 무대포캐릭터와 그만의 카리스마가 무대 위에서 어떤 앙상블을 줄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름 그대로 공연계에 신성처럼 나타난 이신성은 뻬인트역을 맡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뛰어난 패션감각을 선보일 예정. <그리스>, <천사의 발톱>, <사랑은 비를 타고>, <순정만화>, <19 그리고 80> 등 뮤지컬과 연극을 오가며 쌓아온 실력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고. 준비된 신인으로서 노마크, 딴따라, 무대포 사이의 긴장감을 조성하며 스타일과 행동에 있어 2009년 현재 젊은이들의 아티스트적인 면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공연계 젊은 에너지가 폭발한다!!!

유쾌, 상쾌, 통쾌 해프닝 뮤지컬 <주유소 습격사건>!

김달중 연출은 뮤지컬 <주유소 습격사건>은 유쾌! 상쾌! 통쾌!를 표방한 해프닝 뮤지컬이다라고 전한다. 해프닝의 사전적 의미를 찾아보면 독일의 W. 포스텔은 해프닝은 활기 있는 팝아트다라고 정의하고, 예술을 감상하는 입장에 있는 사람을 예술적 사건 속에 끌어들인다는 성격을 강조하였다. 충격적인 언동, 어이없는 행동, 과격한 행위, 파괴행위, 지나치게 일상적인 행위 등을 해프닝을 일으키는 수단으로 보며 이들 요소들을 공연적 특성과 결합하여 주유소 습격사건해프닝 뮤지컬을 재 탄생시켰다. 결국 주유소를 점거한 꼴통 4인방이 벌인 해프닝에 대해 어떻게 이들 각각의 캐릭터들이 반응하고 음악적으로 재 해석될 지가 <주유소 습격사건>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관객들이 마치 뮤지컬 무대에서 한편의 만화책을 읽듯이 무대전면에 대형 영상이 등장하여 캐릭터들의 전사나 속마음등 여러 가지 표현기법을 통해 무대와 캐릭터가 다채롭게 표현될 예정이다.

 

이성재, 강성진, 유지태, 유오성, 유해진, 이종혁, 정준, 이요원, 김수로 등 너무도 많은 스타들을 탄생시켰던영화처럼 이번 뮤지컬 공연은 공연계를 이끌고 있는 라이징 스타들의 집합소가 되어 제2의 조승우, 오만석,류정한의 탄생을 예고할 것이다. 또한 이들 최재웅, 이율, 문종원, 이신성이 뿜어낼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공연 본래의 역동적이고 신나는 무대를 동시에 맛보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하룻밤 동안 일어나는 꼴통 4인방의 유쾌한 습격 해프닝을 담을 해프닝 뮤지컬’ <주유소 습격사건>은 올 3 12일 백암아트홀에서 공연 오픈을 앞두고 오는 1 15일 인터파크(www.interpark.com/1544-1555)를 통해 티켓 판매 본격 시작하였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