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의 감성액션

<아저씨>

화제의 엔딩곡! Dear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개봉 첫 주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무서운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영화 <아저씨>의 화제의 엔딩곡, ‘Dear’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Dear’ 와 감성액션 <아저씨>가 만났다!

영상과 음악의 완벽한 하모니!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오직 영화 <아저씨>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곡 ‘Dear’ 는 원빈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돋보였던 예고편에 삽입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후 영화의 엔딩크레딧 곡으로도 전격 결정되어 영화의 애잔한 여운을 더 짙게 해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 4일 디지털 음원이 출시된 것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전격 공개되어 곡의 인기는 날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극 초반 애잔하고 따뜻한 드라마와 소미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태식의 스펙터클하고 강렬한 액션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곡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특히 태식이 소미가 준 mp3의 이어폰을 귀에 꽂으면 곡이 시작되어 뮤직비디오 하나 만으로 또 하나의 드라마가 시작되는 듯한 절묘한 편집으로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영화 <아저씨>의 감각적이고 다이내믹한 영상과 어우러진 ‘Dear’ 뮤직비디오 공개로 영화와 노래 모두 관객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여름은 <아저씨>와 함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꺾고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로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지키며 8월 극장가최강자로 등극한 영화 <아저씨>. 평단과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9.45 대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급속도로 퍼지는 입소문으로 <아저씨> 관람 열풍이 불고 있으며, 온라인 게시판과 트위터에 벌써부터 두 번 이상 관람했다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어 여름 장기 흥행 레이스로 접어들고 있다. 원빈의 파격적인 변신과 액션이 돋보이는 2010년 최고의 수작 <아저씨>는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이다.

 

 


About Movie

    : 아저씨

    : 이정범

    : 원빈, 김새론

제공/배급 : CJ엔터테인먼트㈜

공동제공 : 유나이티드픽처스㈜

    : 오퍼스 픽쳐스

상영시간 : 119

관람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 감성 액션 드라마

개 봉 일 : 2010 84




뮤직비디오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