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치도 물러설 수 없는

두 남자의 기상천외한 결투!

<죽이고 싶은>

포스터/예고편 전격 공개!

두 남자의 필살 복수가 시작된다!!



늦여름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기대되는 영화 <죽이고 싶은>(제작: ㈜펀치볼│제공/배급: 롯데쇼핑㈜ 롯데 엔터테인먼트│감독: 조원희, 김상화│주연: 천호진, 유해진)이 오는 8 26()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미치도록 죽이고 싶은 놈을 만난 두 남자!

전대미문의 대결이 펼쳐진다!

2009년 영화진흥위원회의 한국영화제작지원사업에서 무려 30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탁월한 시나리오에다가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 천호진과 유해진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죽이고 싶은>이 오는 8 26()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천호진 VS 유해진, 이기는 자의 기억이 진짜다!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화 <죽이고 싶은>의 메인 포스터에는 백발이 성성한 천호진의 헝클어진 머리와 머리에 흰 붕대를 감은 유해진의 모습에서 두 사람이 놓인 상황의 처절함이 느껴지는 가운데, 평생을 찾아 다니던 원수를 만나 당장이라도 달려들듯이 노려보는 유해진의 눈빛 아래로 시선을 회피하는 듯 하면서도 감출 수 없는 증오심을 내비치는 천호진의 모습이 극적인 대비를 이루고 있다. 엇갈린 기억에 따른 두 남자의 대결구도를 필살 복수가 시작된다!’는 붉은 색 카피와 함께 강렬하게 묘사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필살 무기로 둔갑한 비누와 스타킹!?

코믹과 스릴이 혼재하는 예고편, 최후의 승자는 누구?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영화 <죽이고 싶은>의 예고편 역시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극중 뇌졸중 환자인 민호(천호진)’가 거동이 불편한 상태에서, 기억을 잃어버린 채 옆자리에 누워있는 철천지 원수 상업(유해진)’을 죽이기 위해 사용하는 무기는 다름아닌 스타킹에 넣은 비누. 매일 밤마다 상업의 머리를 향해 린치를 가하는 코믹한 장면이 펼쳐지다가, 기억을 되찾은 상업이 돌연 자신의 원수가 민호라고 말하며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하나의 사건에 대한 두 개의 기억을 바탕으로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스릴 있게 표현한 영화 <죽이고 싶은>의 예고편은 여태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영화의 등장을 알리며 대중들의 흥미를 유발시키기 충분하다.

 

영화 <죽이고 싶은>은 같은 병실이라는 한정된 공간과 행동이 제한된 조건에서 자신의 기억만을 진실이라 믿은 채 서로를 미치도록 죽이고 싶어하는 두 남자 '민호'(천호진) '상업'(유해진)의 기상천외한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8 26일 개봉할 예정이다.

 

 


Ø  About Movie

 

1. 제목: 죽이고 싶은

2. 감독: 조원희, 김상화

3. 출연: 천호진, 유해진

4. 장르: 스릴러

5. 제작: ㈜펀치볼

6. 제공/배급: 롯데쇼핑 ㈜롯데엔터테인먼트

7. 개봉: 2010 8 26

 

Ø  synopsis

 

죽고만 싶었던 남자, 진짜 죽이고 싶은 놈을 만나다!

틈만 나면 자살을 시도하는 남자 민호(천호진). 뇌질환과 끊임없는 자살 시도로 병원에 장기 입원중인 그의 병실에 상업(유해진)이 들어온다! 일생을 걸고 찾아서 반드시 내 손으로 죽이고 싶었던 바로 그 놈! 기억 상실에 전신마비가 되어 만신창이의 모습으로 들어왔지만 결코 봐줄 수 없다. 성치 않은 몸뚱아리의 민호, ‘을 죽이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살아야 한다.

 

죽다 살아난 남자, 거슬리는 놈을 만나다!

어느 날 눈 떠보니 병실에 누워 있는 상업. 자기가 누구인지도 모른 채 전신마비로 꼼짝 없이 누워있는 그의 옆 침대에 서슬 퍼런 눈으로 노려보는 민호가 있다. 같은 환자 처지에 왠지 거슬리는 그 놈. 밤마다 누가 린치를 가하는지,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머리 아프고, 삭신도 쑤신 상업. 차츰차츰 돌아오는 기억 속에 민호에 대한 적개심은 더욱 커져가는데… .  

 

2010 8, 한치도 물러설 수 없는 두 남자의 기상천외한 결투가 시작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eplica handbags fendi 2011.02.25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Brill! Will find this usefull and will add it to my blog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