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 탄 약혼자는 여기 있는데! 서류 상엔 이미 결혼 중?

그것도 얼굴도 모르는 남자랑!

 

내 약혼녀의 연애 스캔들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3 12, 화이트데이 개봉 박두!

 

뉴욕 최고의 연애 박사에게 찾아온 블록버스터급 러브 태클을 그린 달콤한 로맨틱 무비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수입:㈜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싸이더스FNH) 3 12, 화이트 데이로 개봉을 확정 짓고 연인관객들 공략에 나선다.


 

뉴욕 최고의 셀러브리티 커플, 우마 서먼 & 콜린 퍼스

완벽한 그들의 연애전선에 블록버스터급 러브 태클이 찾아오다!

내 약혼녀가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결혼했다고!?


할리우드 초특급 커플이 로맨틱한 3월을 접수하러 나선다. 우마 서먼, 콜린 퍼스 주연의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이 그 핑크빛 주인공으로 연인들 최고의 기념일인 화이트 데이에 맞춰 3 12, 톡톡 튀고 아찔한 연애 스캔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은 잘나가는 연애 박사이자 뉴욕 최고의 싱글 엠마(우마 서먼), 재력에 매너까지 갖춘 로맨티스트 리처드(콜린 퍼스)와의 결혼을 코 앞에 두고, 자신이 서류상으론 이미 결혼한 것으로 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은 완벽한 미모에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까지 갖춘 팔방미인 우마 서먼과 <브릿지 존스의 일기> <러브 액츄얼리> <맘마미아>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대박 행진을 터뜨려온 로맨틱 가이의 대표명사 콜린 퍼스가 만났다는 것만으로도 로맨틱 코미디 팬들의 구미를 당긴다.

여기에 관심과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최고의 연애 박사가 자신도 모르게 결혼 당한다(!)’는 기발한 소재와 의문의 신랑을 찾아나선 우마 서먼과 콜린 퍼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이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 뉴욕이란 도시와 꼭 어울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맛의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20093, 유일한 로맨틱 코미디인만큼 일찌감치 연인 관객들의 필수 데이트 무비 자리를 예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마 서먼-콜린 퍼스, 할리우드 최고 매력커플의 로맨틱 코미디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3 12, 관객들에게 사탕보다 달콤한 화이트 데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기본정보>

제목 :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원제 : The accidental husband

수입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 ㈜싸이더스FNH

출연 : 우마 서먼, 콜린 퍼스, 제프리 딘 모건

감독그리핀 던 <프랙티컬 매직> <애딕티드 러브>

국내 개봉 : 2009년 3월 12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런닝타임 : 90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예정

 

<시놉시스>

사랑에 슬픈 자여, 내게로 오라! 재치만점의 사랑상담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연애 박사 엠마 로이드(우마 서먼)는 빵빵한 재력에 다정다감하기까지 한 로맨티스트 리처드(콜린 퍼스)를 약혼자로 둔 뉴욕 최고의 셀러브리티. 모두가 부러워하는 그녀에게 말 못할 엄청난 러브 태클이 찾아왔으니, 서류 상에선 그녀가 이미 결혼한 몸이란 것! 해피 웨딩을 목전에 두고 터진 난감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엠마는 의문의 신랑을 찾아 나서고 그 배후에는 상상도 못한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뉴욕 최고의 연애박사도 두 손든 블록버스터급 러브 태클!

과연 엠마와 리처드는 무사히 해피 웨딩에 골인할 수 있을까?!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