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재개봉 확정!

9 16, 감독판으로 돌아오다!

 


세계 흥행 역사를 다시 <아바타> 오는 9 16 감독판으로 재개봉을 확정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ㅣ감독: 제임스 카메론ㅣ주연: 워딩튼, 샐다나, 시고니 위버ㅣ개봉: 2010 9 16()]


12
년간 유지되어 오던 <타이타닉> 전세계 흥행 1 기록을 경신하며 전세계적으로 흥행 스코어를 다시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1330만이라는 최다 관객을 동원한 <아바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새롭게 편집한 감독판으로 9 16 재개봉을 전격 확정하였다. 전세계적으로 3D신드롬을 몰고 오며 문화계뿐만 아니라 사회 각층으로 3D 영상혁명을 가져온 작품 <아바타> 제임스 카메론에 의해 다시 추가적으로 편집된 감독판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전국 3D 상영관과 IMAX에서 개봉하는 <아바타> 감독판은 3D 선두주자로 불리는 <아바타> 극장에서 있는 마지막 기회로 다시 한번 놀라운 감동을 9 16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아바타>

                 제임스 카메론

                 워딩튼, 샐다나, 시고니 위버

                 액션 어드벤처

수입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010 9 16()

            미정

     미정

 

Synopsis

인류의 마지막 희망, 행성 판도라!

곳을 정복하기 위한아바타 프로젝트 시작된다!

가까운 미래, 지구는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머나먼 행성 판도라에서 대체 자원을 채굴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판도라의 독성을 지닌 대기로 인해 자원 획득에 어려움을 겪게 인류는 판도라의 토착민나비(Na’vi)’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 원격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생명체아바타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우주의 미래가 걸린 거대한 운명이 그에게 찾아왔다!

한편, 하반신이 마비된 전직 해병대원제이크 설리( 워딩튼)’아바타 프로그램 참가할 것을 제안 받아 판도라로 향한다. 곳에서 자신의아바타 통해 자유롭게 걸을 있게 제이크 자원 채굴을 막으려는나비(Na’vi)’ 무리에 침투하라는 임무를 부여 받는다. 임무 수행 나비(Na’vi)’ 여전사네이티리( 샐다나)’ 만난제이크 그녀와 함께 다채로운 모험을 경험하면서네이티리 사랑하게 되고, 그들과 하나가 되어간다. 하지만 머지 않아 우주의 운명을 결정 짓는 대규모 전투가 시작되면서제이크 최후의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없는 전쟁!

모든 운명을 손에 제이크의 선택은?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