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제작진이 꽁꽁 숨겨놓았던 악당

실사 영화를 뛰어넘는 환상적인 3D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

소녀시대 태연, 서현 목소리 캐스팅과 함께

추석 시즌 개봉 확정!

 


<
아이스 에이지>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벌써부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자리를 예약하고 나선 3D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수입/배급: UPI 코리아)가 추석 시즌 개봉 확정과 함께 소녀시대 태연, 서현의 목소리 캐스팅을 공개했다.

 

악당이라고 해서 꼭 나쁜 사람은 아니다!

3D 열풍을 이어갈 환상적인 볼거리와 신나는 모험의 <슈퍼 배드>!

추석 시즌 3D 애니메이션의 기준을 바꾼다!




총 세 편의 시리즈로 전세계 수익 19억불을 능가하는 메가 히트를 기록한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 제작진이 다시 뭉쳤다. 위트 넘치는 대사와 생생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로 남녀노소 전세계적 호응을 이끌어낸 <아이스 에이지>의 드림팀이 탄생시킨 2010년 신작은 바로 3D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 올 추석 시즌 개봉을 확정한 <슈퍼 배드>는 세계 최고의 악당을 꿈꾸지만 정작 그리 나쁜 사람은 아닌 '그루'세계 최고 No.1 악당 되기작전 성공을 위해 세 소녀를 입양하면서 벌어지는 신나는 모험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담은 애니메이션. 이집트 피라미드, 파리 에펠탑 등 세계적인 명소를 훔쳐 개인 컬렉션을 만드는 것으로도 모자라, 급기야 을 훔칠 계획을 세운 악당 그루가 달을 훔치는 데 필요한 장비를 손쉽게 구하기 위해 세 소녀를 데려오게 되지만 예상과는 달리 거침없이 당돌하면서도 한편으론 사랑스러운 아이들 때문에 사랑을 주는 법도, 받는 법도 몰랐던 악당 그루는 점점 바뀌어가게 된다. 슈퍼 악당으로서의 자리매김을 꿈꾸는 그루와 그런 그루를슈퍼 대디로 바꿔 놓으려는 세 소녀의 순탄치 않은 만남이 어떻게 흘러갈지, 과연 그루는 달을 훔칠 수 있을지, 관객들은 끝까지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다. 또한 <슈퍼배드>를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은 헐리우드의 기술력이 집대성된 3D 영상이다. 영화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았다는 평을 들은 <아바타> 이후 국내 관객들의 3D 영화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진 만큼, <슈퍼배드>는 마치 실제로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듯한 짜릿함을 선사할 장면들이 가득해 3D 애니메이션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분히 만족시켜줄 것이다.

 

소녀시대태연, 서현 목소리 전격 출연!

깜찍함도 슈퍼, 실력도 슈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과 서현이 슈퍼 악당 그루를 세계 최고의 아빠로 바꿔놓으려 하는 야무지고 당찬 세 자매 중 각각 첫째 마고와 둘째 에디트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태연이 맡은 마고는 실제로도 소녀시대의 리더인 태연에 걸맞게 첫째 언니로서 야무지고 똑부러진 성격으로 언제나 두 동생을 책임감 있게 보살핀다. 라디오 DJ를 하면서 다재다능한 목소리 연기와 성대모사를 선보인 바 있는 태연은 똑똑하고 센스있는 마고역을 능숙하게 연기를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서현이 맡은 둘째 에디트는 예측을 불허하는 장난으로 그루에게 두통을 안겨주는 귀여운 말썽꾸러기. 수줍음 많은 성격으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서현의 장난기있는 깜찍한 매력까지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기상천외한 상상력에 따뜻한 감동까지 함께하는 3D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소녀시대의 깜찍 발랄한 목소리 연기로 재미를 더해 오는 9월 추석 시즌 극장가를 찾아갈 예정이다.



      : 슈퍼 배드

      : Despicable Me

      : 3D 애니메이션

      : 피에르 꼬팽크리스 리노드서지오 파블로스

국내 목소리: ‘소녀시대태연(마고 역), 서현(에디트 역)

국내  개봉 : 추석 시즌 (예정)

수입 / 배급: UPI 코리아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