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속으로> 김성호 감독 신작!

<그녀에게>

환상 예고편 공개!

 

 

영화, 한국을 만나다의 네 번째 작품! 한 여자를 기억하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판타지 무비 <그녀에게>(제작: ㈜디앤디미디어, ㈜삼거리픽쳐스 /감독: 김성호 /배급: ㈜스폰지이엔티)가 지난 5 2, 전주국제영화제 관객과의 대화를 마치고 이어지는 호응에 힘입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그와 나의 기억 속 그녀를 통해

잊고 있었던 과거를 읽다!

<거울 속으로>로 장편영화 데뷔 이후 <판타스틱 자살소동><황금시대>등의 작품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던 김성호 감독의 신작 <그녀에게>는 한 여인에 대한 두 남자의 기억을 쫓아가는 여행을 그리는 작품이다. 기억의 주체는 바로 시력을 잃어가는 남자 동연과 영화감독 인수! 동연은 오래 전 헤어졌던 딸 혜련을 만나기 위해 부산으로 내려와 딸에 대한 기억을 더듬고, 인수는 여배우를 캐스팅하기 위해 부산에 내려왔다가 오토바이를 타는 혜련을 우연히 만나면서 이야기는 점점 현실과 비현실을 오가며 정점을 향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의 카피에서 볼 수 있듯이 각자의 기억 속에 있는 그녀에 대한 잔상들이 펼쳐지며, 잊고 있었던 과거에 대한 영상들이 플래쉬백으로 흘러나온다. 김성호 감독이 전작들에서 보여줬던 스타일리쉬한 영상미와 감각적인 화면구성, 편집효과를 이번 예고편을 통해서도 선보여주고 있다.

 

11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장편경쟁부문 진출!

뜨거웠던 관객들의 호응!

<그녀에게>는 지난 4 29일 개최된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의 러브콜을 받아 극장 개봉보다 이른 5 2, 관객들과 먼저 만나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늦은 시각이었지만 김성호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이우성, 조성하, 한주영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열띤 대화가 이어졌다. 감독은 ‘<그녀에게>는 처음부터 완벽히 완성된 시나리오를 가지고 출발한 작품이 아니었고, 촬영하는 동안 배우, 스텝들과의 대화를 통해 조금씩 살을 붙여 나갔다고 밝히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 역시 하나의 모티브를 기본으로 하여 시작된 작업이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도 완성된 작품을 보고 나서야 작품을 온전히 마주할 수 있었다. 주연배우 3명 역시 완성된 영화는 처음 보는 건데 촬영할 때는 잘 몰랐던 조각들이 다 이어진 것 같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서 감독은 즉흥적이고 자유분방한 촬영 스타일이었지만 현실과 허구,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설정을 위해 편집 작업에 대단한 공을 들였고 치밀한 계산이 뒷받침된 편집으로 인해 완성될 수 있었다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관객들 역시 보기 드문 판타지 작품을 마주하여 그 반응 또한 뜨거웠다.

 

색다른 판타지 무비를 만난 전주 관객들의 응원과 성원에 힘입은 영화<그녀에게>는 오는 513일 스폰지하우스(광화문)과 부산 국도&가람예술관에서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다!

 



 

Synopsis

시간을 돌이킬 수 없다면 더 늦기 전에 돌아가세요

캐스팅을 위해 부산으로 내려온 감독 인수. 여배우에게 시나리오 수정을 요구 받고 부산에 머물게 된다. 시력을 잃어가는 병을 앓고 있는 동연은 눈 앞이 자꾸 흐려지지만 마지막으로 딸 혜련의 모습이 보고 싶어 사진 한 장으로 부산의 이곳 저곳을 수소문한다.

한편, 인수는 우연히 오토바이를 타며 과거의 흔적을 지우는 여행을 하는 혜련을 만나 가까워지고 혜련의 여행에 동행하며 그녀를 모델로 시나리오를 수정해간다. 인수의 시나리오는 딸을 찾는 동연의 이야기와 과거를 지워나가려는 혜련의 이야기로 얽혀 나가게 되고과연 인수의 시나리오는 어떻게 끝이 날까.

 

 

INFORMATION

제목: 그녀에게

제공: 아리랑국제방송/문화체육관광부

공동제공/배급: ㈜스폰지이엔티

제작: ㈜디앤디미디어, ㈜삼거리픽쳐스

감독: 김성호

출연: 이우성, 조성하, 한주영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82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예정

개봉일 : 2010513

홈페이지: cafe.naver.com/spongehouse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