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된 사나이>  

그의 피맺힌 절규가 당신을 울린다
티저 예고편 대공개!

 


김명민의 차기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파괴된 사나이>(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 ㈜한컴│제작 : 아이필름 아이러브시네마│배급 : 시너지│감독: 민호│주연:
김명민, 엄기준, 박주미)의 티저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딸을 잃은 아버지의 피 끓는 심정을 소화해낸 김명민의 완벽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딸을 찾기 위한 아버지의 필사적인 사투가 시작된다!

아이스링크. 스케이트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 누군가를 애타게 찾는 김명민의 모습. 위로 들려오는 차가운 목소리, “내일 오후 6 목동 역에서 뵙겠습니다. 경찰에 신고하면 다시는 혜린이를 보지 못하실 겁니다.”

장준혁, 강마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자리한 김명민의 차기작, 영화 <파괴된 사나이> 티저예고편이 공개됐다. 그간 각기 다른 다양한 캐릭터를 자기만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연기본좌 불리는 김명민의 새로운 캐릭터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 장면, 유괴범과 만나기로 아이스링크에서 딸을 애타게 찾는 김명민은 눈빛만으로도 애끓는 아버지의 심정을 절절하게 표현한다. 하나님을 신실하게 믿었던 신자로서, 가족의 가장으로서 행복한 가정을 꾸려왔던 목사 주영수’. “원수를 사랑하라 외치던 그였지만 혜린이가 유괴당한 , 믿음도 가정도 잃은 그의 인생은 180 변하게 된다. 의료기기를 판매하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인생을 살고 있는 그에게 어느 , 8 으로부터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유괴되어 이미 죽었다고 생각했던 혜린이가 살아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주영수’. 그는 참고 참았던 분노를 폭발하며 반드시 딸을 찾게 다는 필사적 의지를 다진다.

 

영화 <파괴된 사나이> 스토리의 전반부를 보여주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긴박한 호흡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후에 펼쳐질 그의 처절한 사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또한, 루돌프역을 맡은 엄기준 차갑고 건조한 목소리는 음성만으로도 냉혈한으로 분한 그의 연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딸을 잃고 괴로워하는 엄마의 모습을 열연한 박주미 오열은 보는 이에게 아픔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8 만에 놈과 함께 나타난 딸을 찾기 위해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 아버지 주영수역을 맡은 김명민의 다른 캐릭터 창조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파괴된 사나이> 오는 7 ,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Ø  About Movie

 

1. 제목: 파괴된 사나이

2. 감독: 우민호

3. 출연: 김명민, 엄기준, 박주미

4. 장르: 하드보일드 휴먼 드라마

5. 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 ㈜한컴

6. 배급: 시너지

7. 제작: 아이필름, 아이러브시네마

8. 개봉: 2010 7월초(예정)

9. 크랭크인: 2010년 1월


 

Ø  sysnopsis

 

신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가지고 있던 목사 주영수(김명민)에게 5살 된 딸 혜린이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주 목사는 딸이 무사히 돌아오기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를 하지만 결국 딸은 돌아오지 않는다. 8년 후, 신에 대한 믿음도 가족도 모두 잃은 그에게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죽은 줄만 알았던 딸이 살아있다! 8년의 세월을 돌이킬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딸을 찾기 위한 주영수의 필사의 추격이 시작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