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청춘의 첫 페이지, 불순물 제로 순도 100%의 사랑

하프웨이

 

풋풋한 연인들의 가슴앓이 담은,

감성적인 본 예고편 전격 공개!!

 

영화 <러브레터>, <하나와 앨리스> 등을 연출한 이와이 슈운지가 제작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프웨이>(수입/배급 이미지팩토리)가 불순물 제로 순도 100%의 사랑과 젊은 연인들의 애틋한 가슴 앓이를 담고 있는 맑고 순수한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였다. <하프웨이>는 「뷰티풀 라이프」,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들」등 일본 멜로드라마 작가로 유명한 기타가와 에리코 감독과 일본 최고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 <릴리 슈슈의 모든 것>의 고바야시 다케시가 음악을 맡는 등 일본 최고의 스텝진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9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고의 화제작, 넷팩상 특별언급

 

<러브레터>, <4월 이야기>, <하나와 앨리스> 등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이와이 슈운지가 제작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하프웨이>는 대학 진학과 함께 떨어져야 하는 소년 소녀의 애틋한 감정을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이기로 펼쳐 보인 영화이다. 이제 막 청년기에 접어들기 시작한 어린 연인들의 고민에 관한 영화이기도 한 <하프웨이>는 훗카이도 지방의 풍광과 예쁜 소년 소녀 캐릭터들의 들뜬 연애 감정들을 순정만화 같이 아름답게 그렸다. 이미 국내 개봉 소식 이전부터 2009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으로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으며, 넷팩상에 특별언급 되기도 하였다.

 

젊은 연인들의 애틋한 가슴앓이 담은 감성적인 본  예고편

 

<하프웨이>가 홋카이도의 아름다운 풍광과 소년 소녀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을 담은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하프웨이>의 본 예고편에는 인생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는 젊은 청춘들의 모습을 풋풋하게 담아내고 있다. 특히 두 젊은 주인공 오카다 마사키, 기타노 키이의 모습에서 맑고 투명한 젊은 연인들의 사랑을 미리 엿볼 수 있게 한다. 불순물 제로 순도 100%의 사랑을 보여주는 장면들과 카피맑고 투명한 청춘의 첫 페이지를 통해서 관객들은 영화의 순수함을 미리 느껴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본 예고편은 누구나가 경험하는 서투른 사랑. 어쩌면 흔히 있을 듯하면서도, 의외로 찾아보기 힘든 맑고 순수한 사랑. 인생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는 젊은 청춘들의 고민과 감성을 짧은 시간 안에 잘 보여주고 있으며, 대학 진학과 함께 떨어져야만 하는 연인들의 마음 아픈 가슴앓이는 카피풋풋한 연인들의 애틋한 가슴앓이를 통해서 그들의 애틋함과 고민도 함께 엿볼 수 있게 한다. 영화 <하프웨이>의 두 주인공의 고민과 감성적인 면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본 예고편에는 기타노 키이, 오카다 마사키, 미조바타 준페이, 나카 리이사, 오오사와 타카오, 나리미야 히로키, 시라이시 모호 등 일본 최고의 배우들의 모습을 공개함으로써 영화 개봉에 앞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와이 슈운지를 비롯한 기타가와 에리코 감독 등 일본 최고의 스텝진들의 대표작들의 카피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본 예고편에 삽입된 <하프웨이>의 주제곡은 <릴리 슈슈의 모든 것>을 통해서 잘 알려진 Salyu가 부른 [HALFWAY]라는 곡으로 영화의 풋풋함과 애틋함을 잘 전달하고 있다.

 

<하프웨이>는 이와이 슈운지가 제작한 영화답게 햇살을 머금은 아름다운 영상으로 가득 차 있다. <하프웨이> 2010 4 29, 전국 극장에서 가장 순수하고 솔직한 10대 소녀와 소년의 솔직한 마음을 관객들에게 고백할 예정이다.



 

INFORMATION

 

====================================================================

제목 : 하프웨이 (halfway)

장르 : 멜로, 드라마, 로맨스

감독 : 기타가와 에리코

제작 : 이와이 슈운지

주연 : 오카다 마사키, 기타노 키이

수입/배급 : 이미지팩토리

등급 : 전체관람가

개봉 : 2010 4 29

러닝타임 : 85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lfwaymovie

====================================================================

 

시놉시스

=============================================================

홋카이도에 사는 고3 수험생 히로(기타노 키이)는 동급생인 슈(오카다 마사키)를 짝사랑한다.

우연히 히로의 마음을 알게된 슈는 히로에게 사귀자는 고백을 하게되고, 그렇게 히로와 슈는 알콩달콩 풋풋한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

그런데 어느날, 히로는 슈의 친구 타스쿠(미조바타 준페이)로부터 슈가 동경에 있는 와세다 대학을 지망했다는 사실을 듣고 슈에게 동경에 가지 말라며 무작정 떼를 쓴다.

결국 슈는 와세다 대학에 가는 것을 포기하지만, 히로는 왠지 슈에게 미안한 마음이 생기는데...

둘이 평생 함께라면, 몇 년 동경에 가게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중 어느 쪽이 둘에

게 행복할까? 히로는 고민에 빠진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