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진 그들이 온다!

<프레데터스>

7 8일 개봉확정과 함께

숨막히는 티저예고편 대공개!

 

<씬시티>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프레데터스>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더욱 포악하고 강력해진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프레데터들의 등장만으로도 엄청난 공포감을 선사하고 있어, 올 여름 극장가는 <프레데터스>가 장악할 것으로 기대된다.

 

“놈들은 모든 걸 듣고, 냄새 맡고, 우릴 본다”

진화된 학습력과 적응력으로 무장한 2010년형 프레데터스’

공개된 예고편에서의 배경은 더 이상 지구가 아니다. 그들의 마지막 기억은 어디론가 떨어지고 있었다는 것! 미지의 행성으로 떨어진 지구인들은 실체를 알 수 없는 존재에 대한 두려움과 생명의 위협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그들은 전직 의사 한 명을 제외하곤 전부 용병, 야쿠자, 사형수, 암살단원 등 모두 살기등등한 인물들이지만, 강력한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들 앞에서는 한낱 사냥감일 뿐이다. 놈들은 모든 걸 듣고, 냄새 맡고, 우릴 본다 라는 대사처럼 진화된 학습능력과 적응력으로 인간들을 엄습하는 프레데터스! ‘어떻게 해서든 살아 남아야 한다라는 생존 본능으로 인간과 프레데터들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시작된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티저예고편 공개 만으로도 다시 돌아온 <프레데터스>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프레데터는 외계 포식자를 대표하는 캐릭터로서 영화 <프레데터>에 이어 <프레데터2> 등 속편이 제작되어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했다. 2010<프레데터스>는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제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보다 강력해지고 영악해진 프레데터들과 극악한 범죄를 저지른 인간병기들의 대결을 그려 더욱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 제작,

에드리언 브로디, 토퍼 그레이스, 로렌스 피쉬번 등 연기파 배우 총출동!

2010 7, <프레데터스>의 습격이 시작된다!

<씬시티>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제작 참여는 물론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고 있다. <피아니스트>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에드리언 브로디, <스파이더맨3>의 토퍼 그레이스, <매트릭스> 시리즈의 모피어스로 우리에게 친숙한 로렌스 피쉬번까지 연기력과 흥행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들이 프레데터들의 공격에 맞서는 지구인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 최강의 포식자, ‘프레데터들과 인간들간의 생존을 위한 게임, 영화 <프레데터스>는 오는 41일 오전 11, 제작자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의 라이브 채팅 행사를 시작으로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프레데터스>20107 8, 전 세계에 공개된다.

 

 

 

SYNOPSIS

로버트 로드리게즈의 2010 <프레데터스>

더욱 강력해지고 포악해진 놈들이 온다!

 

알 수 없는 외계 행성에 영문도 모른 채 끌려온 7명의 범죄자들. 전직 의사 한 명을 제외하곤 용병, 야쿠자, 사형수, 암살단원 등 지구에서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른 자들이다. 자신들이 어디에 와 있는 지 알아채기도 전에 그들은 강력한 힘을 가진 정체불명의 생명체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그 정체불명의 생명체는 우주 최강의 포식자, 프레데터들이다. 인간들이 끌려온 행성은 바로 프레데터들의 비밀스러운 서식처. 더욱 강력하고 포악해진 놈들은 인간들을 사냥감으로 생각하고 무자비한 추격을 시작한다. 점차 밝혀지는 프레데터들의 충격적인 비밀 앞에 지구에서 가장 악랄한 범죄자들은 힘을 모을 수 밖에 없다. 살아남기 위해서.

 

- About Movie

제목 :         프레데터스

원제 :         PREDATORS

제작 :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 :           님로드 앤탈

각본 :            알렉스 릿바크, 마이클 핀치

주연 :            에드리언 브로디, 토퍼 그레이스, 앨리스 브라가, 로렌스 피쉬번,

                     월튼 고긴스, 대니 트레조, 올렉 타크타로브, 마헤샬랄하쉬바즈 알리

제공/배급 :    이십세기폭스 코리아

개봉 :           2010 7 8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weo 2010.04.16 18: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솔직히 프레데터가 죽이려는 목적만 가지고 있다면 전혀 피해가 없을텐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