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 속의 지우개> 이재한 감독

<러브레터> 나카야마 미호 주연

‘냉정과 열정 사이’츠지 히토나리 원작

SAYONARA ITSUKA

 


2010년 한국의 자랑스런 글로벌 프로젝트

<사요나라 이츠카>

  온라인용 특별 예고편 전격 공개!

 

한국의 기획력과 자본으로 만들어진 자랑스런 한국의 글로벌 프로젝트 <사요나라 이츠카>가 한국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개봉 8주 차에 접어든 일본에서 약 11억 엔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사요나라 이츠카>에 대한 국내 팬들의 기대감도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예고편!

<러브레터>나카야마 미호의 격정적 러브씬

도발적인 대사, 감각적인 비주얼, 감성적인 스토리 女心 흔들!

 

 

한국산 자랑스러운 글로벌 프로젝트 <사요나라 이츠카> 4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온라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초 공개 된 이 영상은 심의 반려 판정을 받아, 아쉽게도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심의를 통과 하지 못한 부분은 바로 남자 주인공, 유타카(니시지마 히데토시)와 토우코(나카야마 미호)의 격정적인 러브씬. 유타카의 샤워 영상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당신의 땀 냄새가 좋아요라는 도발적인 대사와 짙은 키스와 애무 장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러브레터>에서 청순한 매력으로 남성의 마음을 흔들었던 나카야마 미호는 7년만의 컴백작인 <사요나라 이츠카>에서 격정적이고 아름다운 러브씬을 선보여 네티즌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재한 감독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감성적인 스토리로 멜로 감성이 돋보이는 예고편은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 시킨다. 태국의 이국적인 풍경에서 이뤄지는 유타카와 토우코의 격정적인 사랑은 방콕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것은 가질 수 없기에 사랑은 더 뜨겁다라는 카피와 결혼식 전까지 사라져 주세요라는 당돌한 약혼녀의 등장은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더 자극 한다. <사요나라 이츠카>태국을 배경으로 4개월 동안의 운명적인 사랑과 그 사랑이 바꿔놓은 세 남녀의 인생, 그리고 25년 후의 예상치 못했던 재회를 그린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 <내 머리 속의 지우개>로 여성 관객들의 눈물 샘을 자극했던 이재한 감독은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 차기작 <사요나라 이츠카>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 공략에 나선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일본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한국산 글로벌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대를 연 <사요나라 이츠카>는 일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받아 한국에서는 올 봄 개봉해 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사요나라 이츠카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지원       한국수출보험공사

제작       투베어픽쳐스/스파이로필름

연출       이재한

주연       나카야마 미호, 니시지마 히데토시, 이시다 유리코

한국개봉 2010년 봄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