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에 딱 하루, 여자가 프로포즈 하는 날!

<프로포즈 데이>

에이미 아담스의 깜찍한 매력 발산 로맨틱 코미디

4 15일 그녀가 프로포즈 하러 갑니다!

 



4
년에 한번씩 찾아오는 윤년(Leap Year) 2 29일에는 여자가 남자에게 청혼하면 무조건 받아들여야 한다는 아일랜드의 풍습에 따른, 기발하고도 달콤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프로포즈 데이>(수입/배급:UPI 코리아)가 오는 4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아메리칸 럭셔리 걸 에이미 아담스 vs 아일랜드 까칠남 매튜 구드

로맨틱한 아일랜드에서 펼쳐지는 유쾌발랄 프로포즈 여행!!

 

영화 <프로포즈 데이>는 남자친구의 달콤한 프로포즈를 기다리다 지친 애나(에이미 아담스)가 아일랜드에선 4년에 단 하루, 2 29일에 여자가 청혼하면 100% 성공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남자친구가 출장가 있는 아일랜드에 우여곡절 끝에 도착하지만, 길을 안내하는 아일랜드 까칠남 데클랜(매튜 구드)과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면서 프로포즈 여행을 하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영화 속에서 능력있는 직장을 가진 럭셔리 걸이지만 남자친구의 프로포즈를 기다리다 지쳐 대서양까지 건너는 용기있는 주인공 애나역은 에이미 아담스가 맡아,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선보인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그녀만의 톡톡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새침하고 도도한 럭셔리 걸의 이미지 뒤에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며 차세대 로맨틱 코미디 여왕의 등극을 예견하게 하는 것. 또한 그녀와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최강 로맨틱 커플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남자 주인공은 휴 그랜트와 주드 로를 잇는 영국 출신 대표 꽃미남 배우로 손꼽히는 매튜 구드.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애나를 남자친구가 있는 더블린까지 안내하면서 시종일관 애나와 티격태격하는 무뚝뚝, 무신경의 까칠남이지만 낯선 나라, 낯선 환경에 당황해 하는 애나를 조용히 배려하고 돌봐주는 자상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성들이 여행지에서 일어나길 상상하는 뜻밖의 로맨스에 대한 로망을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기다리다 지쳤다 ! 참을 만큼 참았다!

오직 ‘Yes’만이 가능한, 4년에 단 하루! ‘프로포즈 데이를 사수하라!

 

영화 <프로포즈 데이>는 실제로 4년마다 돌아오는 윤년(Leap Year) 2 29일이면 여자가 남자에게 당당하게 먼저 청혼할 수 있다는 아일랜드의 전통을 소재로 하고 있다. 특히 이 날은 여자가 프로프즈를 하면 남자들은 절대 거절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남성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사랑을 확인하고픈 여성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다. 영화 <프로포즈 데이>는 이런 오직 ‘Yes’만이 가능한 로맨틱한 프로포즈설정을 통해 유쾌하고 통통튀는 스토리와 동시에 기존 로맨틱 코미디와는 차별화된 자신의 사랑을 보다 적극적으로 완성해 나가는 여성 캐릭터를 그린다. 또한 모든 것을 다 갖춘 남자와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지만 마음이 끌리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을 통해 많은 여성 팬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또한 주인공 애나가 남자 친구에게 프로포즈 하기 위해 아일랜드의 작은 시골 마을 딩글에서 더블린까지 가는 험난한 여정 속에서 보여지는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고풍스런 고성 등 눈부신 풍광은 영화 속 로맨스 만큼이나 강렬한 유혹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유례없는 아일랜드 로케이션을 통해 이전엔 접할 수 없었던 서유럽 지역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화면을 선사할 <프로포즈 데이>는 올 봄,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사랑에 빠지고 싶은 욕구를 한층 불러 일으킬 것이다.

 

사랑을 부르는 계절 봄! 잊지 못할 달콤한 프로포즈,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기다리는 모든 이들을 위한 로맨틱 코미디 <프로포즈 데이>는 오는 4 1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 영화 정보

-     : 프로포즈 데이

_     : Leap Year

_     : 아넌드 터커

_     : 에이미 아담스, 매튜 구드

_     : 로맨틱 코미디

_ 수입/배급: UPI코리아

   _     : 2010 4 15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