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펜스는 기본, 강한 드라마로 승부한다!

영화 <핸드폰> 본예고편 대공개

 

대한민국 최초로 핸드폰을 소재로 한 스릴러 <핸드폰>이 본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핸드폰>은 치명적 동영상이 담긴 핸드폰을 분실한 후 지옥 같은 시간을 겪게 되는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영화. 이번 예고편에는 스릴러 장르의 미덕인 서스펜스는 기본, 캐릭터들의 강한 드라마가 보는 이를 압도한다.

 

관객의 머리와 가슴 모두를 겨냥한 한국형 스릴러 <핸드폰>

이번 예고편에서는 핸드폰을 되찾아야 하는 남자 승민(엄태웅)과 그를 위협하는 정체 모를 습득자 이규(박용우)의 팽팽한 긴장감이 시종일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익명성을 무기로 승민을 위협하는 이규의 진짜 정체와 의도는 무엇인지, 과연 승민은 점점 더 뒤틀려 가는 사건 속에서 어떻게 핸드폰을 되찾을 수 있을지,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강한 캐릭터로 돌아온 박용우와 열혈 매니저로 완벽 변신한 엄태웅의 연기 대결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냉철하고 집요한 습득자 이규로 분한 박용우가 내뱉는 부드럽지만 소름끼치는 대사들이 영화의 서스펜스를 더한다.

 

핸드폰 분실을 둘러싼 리얼 서스펜스를 그린 영화 <핸드폰>은 최근 실시한 온라인 설문에서 ‘2월 가장 기대되는 영화 1로 선정된 바 있으며, <극락도살인사건>한민 감독의 차기작으로 2월 극장가 혼전 속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2 19일 개봉예정이다.

 

 

 

제공 /㈜한컴                      제작 / ㈜씨네토리, ㈜한컴                공동제작 / ㈜화인웍스

배급 / SK텔레콤㈜              감독 / 김한민                                  주연 / 박용우, 엄태웅

장르 / 스릴러                    개봉 / 2009 2 19


스토리/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꿀 수 있는 치명적 동영상이 담긴 핸드폰을 잃어버린 후, 정체 모를 습득자 이규(박용우)로 인해 지옥 같은 시간을 겪게 되는 열혈 매니저 승민(엄태웅)의 사투를 그린 영화.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