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놈을 잡지 못하면 또 다른 여자들이 사라진다!

<무간도> 유위강 감독의 통쾌한 추격 스릴러

스릴 넘치는 예고편 대공개!

 

 

 


인상적인 연기변신으로 돌아온 리차드 기어와 클레어 데인즈가 주연을 맡고, <무간도> 시리즈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유위강 감독이 연출한 추격스릴러 <트랩>(감독: 유위강 / 주연: 리차드 기어, 클레어 데인즈)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릴과 긴박한 추격전을 담은 스타일리쉬한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리얼하다! 빠르다! 통쾌하다!

게임을 제안한 범인과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담은 예고편!

 

<트랩>은 가석방 된 범죄자들을 감시하는 연방보안국 요원이 한 소녀의 실종사건을 쫓으며, 인간의 가장 악한 본성만을 가진 범죄자들과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통쾌한 추격 스릴러. 이번 공개된 예고편은 실화보다 사실적인 스토리와 용의자들과의 심리전, 그리고 쫓고 쫓기는 범인과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매년 2,000명의 사람들이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그 중 1,300명 이상이 여성들이다.” 라는 실제 한국의 현실을 담은 인상적인 카피와 한 소녀의 실종 사건을 시작으로 호기심을 증폭시키면서 영화 특유의 사실적인 스릴감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영화를 위해 특별한 연기 변신을 시도한 리차드 기어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그와 게임을 벌이고자 하는 범인과의 긴장감 넘치는 팽팽한 대결은 심장이 두근거리는 듯한 배경음악과 스피드한 영상들이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범인이 제안한 4일의 시간 동안 소녀를 찾아야만 하는 긴박하고 절박한 상황은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하며, 2009년 새로운 추격 스릴러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 가고 있다.

 

스타일리쉬하고 긴박한 상황들을 짧은 영상들 속에 효과적으로 담아낸 예고편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올 2009년 가장 완벽하고 통쾌한 추격스릴러 <트랩>은 오는 1 29, 새롭고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로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 정보>

    : 트랩

    : 유위강

    : 리차드 기어, 클레어 데인즈, 에이브릴 라빈

    : 범죄/스릴러

러닝타임 : 105

    : 2009년 1월 29 예정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