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강동원 그들이 선택한

2010년 최고의 프로젝트 <의형제>

스페셜 영상 공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송강호 강동원, 그리고 <영화는 영화다> 연출력을 인정받은 장훈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의형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송강호 강동원, 배우가 펼치는 액션 장면을 엿볼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제공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쇼박스㈜미디어플렉스, 루비콘픽쳐스㈜, ㈜다세포클럽|감독: |주연배우: 송강호, 강동원)

 

서울 한복판 의문의 총격전에 만난 남자!

송강호 강동원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하라!

적인 줄만 알았던 두 남자, ‘한규’(송강호)지원’(강동원)의 인생을 건 마지막 선택을 다룬 액션 드라마 <의형제>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6년 전 의문의 도심 총격 사건에 투입된 국정원 요원 ‘한규’와 현장을 빠져나가는 ‘지원’의 모습을 포착하고 있다. 남파 공작원 지원에 대해 브리핑하는 한 국정원 요원이 전원 사살해도 좋다라고 지령을 내리는 장면과 한규내가 니네 잡았어. 잡으면 될꺼 아냐라며 강한 의지를 드러내는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을 더한다. 하지만 지원은 사건 현장에서 벗어나고 사건은 해결되지 못한 채 마무리 되고 만다. 이 사건으로 한규는 파면당하게 되고, ‘지원역시 배신자로 낙인찍혀 북으로부터 버림받게 된다. 그리고 6년 후, 흥신소를 차린 한규는 우연치 않게 지원과 마주하게 된다. 서로의 신분을 알아차린 두 남자. 하지만 이들은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위험한 동행을 시작한다.

 

특히 이번 영상은 <의형제> 속 액션 장면을 임팩트 있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임무 수행 중 신분을 들킨 지원은 고도의 격투 기술로 두 명의 국정원 요원을 단숨에 제압하고 한규는 그를 뒤쫓기 위해 숨막히는 추격전을 펼친다. 도심 속에서의 총격전과 자동차 충돌씬까지 임팩트 있게 담아낸 <의형제> 스페셜 영상은 1 20초의 짧은 분량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또한 언제부터 일하죠?”, “지금부터!”라는 한규지원의 마지막 대화 장면은 위험한 동행을 시작한 두 남자의 드라마에 대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충무로 최고의 배우 송강호, 강동원 그리고 차기작이 가장 기대되는 장훈 감독까지 충무로를 대표하는 남자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액션 드라마 <의형제> 오는 2010 2 4 개봉 예정이다.

 


          의형제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루비콘픽쳐스㈜ / ㈜다세포클럽

          액션 드라마

            <영화는 영화다>

          송강호, 강동원

   2009 6 5()

   2009 9 22()

          2010 2 4()




스페셜 영상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