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같은 사랑이 시작되는 곳

<주문진>

 사랑이 넘치는 포스터 & 예고편 대 공개!

 


주문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두 남녀의 마법 같은 사랑을 다룬 가슴 시린 이야기 <주문진>(제작:HMJ Films│배급: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하명중│주연:
김기범,황보라)이 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믿을 수 있니? 우리가 서로를 찾아냈다는 거

사랑 가득한 포스터 최초 공개!

지난 11, 양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영화 <주문진>의 포스터 촬영. 영화의 주요 촬영지였던 주문진을 벗어나 서울에서 만난 김기범과 황보라는 서로를 지니고스트로 부르며 상대방의 안부를 묻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찰떡 호흡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촬영덕분에 화사한 포스터가 탄생할 수 있었다. 김기범의 싱그러운 미소와 그런 그를 사랑스럽게 안아주는 황보라의 모습은 마치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며 달콤한 영화의 느낌을 그대로 전했다. 더불어 믿을 수 있니? 우리가 서로를 찾아냈다는 거…라는 카피는 영화 속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기까지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결국 두 사람이 운명적으로 사랑하게 되었음을 나타내 준다. 주연배우들의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이번 포스터는 영화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며 팬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인 이끌림!

운명처럼 끌리는 예고편 대 공개!

한 사람이 누군가를 만나고 사랑하게 된다는 것은 매우 기적적인 일이다. 22일 최초 공개된 <주문진> 예고편은 영화 속 지니고스트의 만남이 기적적이며 운명적인 만남임을 보여준다. 주문진의 버려진 펜션 속에 살고 있는 고스트와 그를 찾아가는 지니. 둘의 만남이 몽환적으로 묘사된 이번 예고편은 이 영화가 단순히 남녀의 천방지축 사랑이 아니라 기적을 일으키는 진정한 사랑을 그려내고 있음을 나타낸다. 특별히 이번 영상에서 볼 수 있는 김기범과 황보라의 애절한 눈빛연기는 성장한 두 배우에 대한 궁금증마저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인 두 남녀가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사랑하게 되기까지, 역동적인 화면과 아름다운 풍경 속에 담아낸 이번 예고편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가중시키고 있다.

 

2010년 1월, 그들의 마법 같은 사랑의 기적이 시작된다!

주문진 바닷가의 한 아름다운 펜션에 유령이 산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호기심 가득한 시골소녀 지니(황보라)는 소문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마을 펜션을 찾아가고 그곳에서 고스트(김기범)만나게 된다. 유령인지 사람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고스트와 티격태격 하던 지니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고스트에게 연민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멈춰버린 시간 속에 살고 있는 고스트와 자신도 몰랐던 사랑의 감정에 당황스러운 한 소녀의 가슴 시린 러브스토리 <주문진>은 오는 2010 1 21일 개봉 예정이다.

 

 


Ø  About Movie

 

1. 제목: 주문진

2. 감독: 하명중

3. 출연: 김기범, 황보라

4. 장르: 멜로, 드라마

5. 제작: HMJ FILMS

6.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7. 개봉: 2010년 1월 21일

8. 등급: 전체관람가(예상)

9. 상영시간: 미정

 

Ø  Synopsis

 

사랑이 시작되는 곳 주문진’,

그들의 마법 같은 사랑이 펼쳐진다

숲 속의 한 펜션. 사랑하던 연인을 잃은 슬픔에 모든 것을 포기하고 존재감을 상실한 ‘고스트’(김기범) 는 떠나간 연인을 기다리며  그 곳을 떠나지 못한다. 어느 날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으로 문을 닫게 된 펜션을 운영하게 된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소녀 지니(황보라). 그곳에서 고스트를 만나게 된 그녀는 그를 좀 더 알기위해 다가가지만 그럴수록  피할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게 된다. 지니(황보라)는 죽은 첫 사랑을 떠나 보내지 못하는 그를 도와주려고 노력하지만, 고스트(김기범)는 혼란스러워하며 그녀를 강하게 밀어내는데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