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전국민을 사로잡을 첫 번째 감동작

<웨딩드레스>

감동 넘치는 본 예고편 대공개!

 

엄마가 딸에게 남기는 세상에서 가장 가슴 뭉클한 선물, 영화 <웨딩드레스>(감독_권형진 l 주연_송윤아, 김향기 l 제작_로드픽쳐스 l 제공_소빅창업투자㈜, CJ창업투자㈜)가 감동 넘치는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2010년 새해 뜨거운 눈물과 감동을 전할 <웨딩드레스>의 본 예고편에서는 싱글맘으로 씩씩하게 살아가는 엄마 고운과 결벽증에 까칠한 성격까지 갖춘 새침데기 딸 소라의 이별에 대한 아픔을 고스란히 담았다. 항상 바쁘고 덜렁대며 요리도 못하는 엄마이지만 소라는 이 세상에서 엄마를 제일 사랑한다. 짧은 시간 서로에게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짧은 예고편에서도 눈물을 훔치게 만든다.

 

김향기의 눈물 연기와 송윤아의 애절한 내레이션으로 눈물샘 자극!
<
웨딩드레스>의 예고편은 소라의 심정을 담은 카피를 따라 진행되는데, 엄마를 보내기 싫은 9살 소라의 절절한 심정이 그대로 묻어 나와 보는 이의 코끝을 찡하게 한다. 특히 예고편의 엔딩 부분에서 엄마에게 가지 말라고 울며 소리치는 부분은 영화에서도 김향기의 눈물연기 명장면으로 꼽히는 장면으로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뒤를 이어 엄마한테 소라는 선물인데 소라한테 엄마도 선물일까?” 라며 딸을 애틋해하는 송윤아의 절절한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2분짜리 예고편만으로 눈물을 쏟게 만든다.

 

감동의 여운이 살아있는 예고편 완성!

제작보고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켰다. 초반 덜렁대지만 사랑스러운 엄마와 결벽증에 엄마보다 어른스럽고 까다로운 딸 소라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던 송윤아와 김향기는 후반으로 갈수록 절절한 눈물연기까지 선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는 물론, 두 배우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증폭시켰다. 송윤아와 김향기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웨딩드레스> 2010 1 14, 전국을 눈물로 적실 예정이다.

 

- About Movie

제목_웨딩드레스

감독_권형진

주연_송윤아, 김향기

제작_로드픽쳐스

제공_소빅창업투자㈜, CJ창업투자㈜

배급_()싸이더스FNH

크랭크인_2009 7 15

크랭크업_2009년 9월 11

개봉_2010 1 14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