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기대만발!

최강의 파워레인저가 온다!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 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통쾌하고 역동적인 예고편 대공개!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히어로,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영웅! 35년을 이어온 최강의 특수촬영물의 새로운 극장판으로 오는 2010 1 7일 개봉예정인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이 통쾌하고 역동적인 예고편을 공개해 다시 한번 극장가에 <파워레인저>열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이 보여주는 환상의 팀웍!

누구도 이들이 우정을 막을 수 없다!

 

파워레인저의 번쩍이는 타이틀이 뜨며 막강액션! 최강파워!”라는 카피와 함께 파워풀하게 시작하는 <파워레인저>의 예고편은 파워레인저 멤버들의 뒤로 강렬한 불꽃이 폭발하며 TV 시리즈 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짐작케 한다. 현재 케이블 TV 채널인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등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파워레인저 와일드 스피릿>시리즈의 두 군단인 엔진포스와일드 스피릿이 처음으로 만나서 우여곡절을 겪고, 함께 힘을 합쳐 쌍절곤 반기일당을 물리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은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그 통쾌하고 짜릿한 모험 속으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영화 속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예고편에 쉴 새 없이 펼쳐진다.

 

대결 중계하기를 좋아하는 독특한 캐릭터 바에가 등장해 전세계 팬들이 바라던 환상의 팀웍이 지금 이 자리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라고 외치며 두 군단이 환상적인 팀웍으로 악당들을 하나하나 물리쳐 가는 장면들을 전한다. ‘엔진포스는 엔진파워를, ‘와일드 스피릿은 야수의 강인함과 전투적인 습성을 이어받아 서로 다른 권법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엔진블루와일드 블루’, ‘엔진옐로우와일드 옐로우’, ‘엔진레드와일드 레드가 각각 한 팀이 되어 적을 이중으로 공격하는 스피디한 액션을 보여준다. 또한 입에서 불을 내뿜는 무간룡에 대항하며 합체에 합체를 거듭하는 로봇들의 역동적인 장면들은, 우리가 어릴 적 흠뻑 빠져있던 로봇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며 스릴감을 안겨준다. 혼자 있을 때보다 함께 있을 때 더 강한 힘을 발휘하는 엔진포스와일드 스피릿’! 이들이 어떤 모험을 펼쳐 나갈지는 2010 1 7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레인저 엔진포스와일드 스피릿군단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모험 가득, 흥미 가득한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개봉 결정에 아이들은 벌써부터 2010 1 7일을 기다리며 설레이고 있다.

 

 

--<기본정보>----------------------------------------------------------

 

제목 :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원작 : 하테 사부로

감독 : 모로타 사토시

장르 : 액션, 모험, 특수촬영물

수입 : 대원미디어㈜

배급 : CJ엔터테인먼트㈜

상영시간 : 50

국내개봉 :  2010 1 7

 

Synopsis

 

파워레인저 엔진포스와일드 스피릿의 첫만남!

 

어느 날, 악당 쌍절곤 반기는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불사신 이 봉인되어 있는 통곡환을 빼앗기 위해 와일드 스피릿을 공격한다. 이를 알게 된 와일드 스피릿멤버들은 우연히 만난 엔진포스와 함께 을 구하러 달려간다. 하지만 쌍절곤 반기일행의 계략으로 엔진포스는 친구이자 동료인 엔진소울, ‘와일드 스피릿통곡환을 빼앗기고 만다.

 

납치된 친구와 통곡환을 구하기 위한 지상 최대의 모험이 시작된다!

 

엔진포스는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와일드 스피릿의 도움을 받아 수련을 시작한다. 서로 앞에서 이끌어주고 뒤에서 밀며, 점차 성장해가는 엔진포스’. 그러던 중 통곡환의 힘을 얻은 쌍절곤 반기의 공격이 시작되고, ‘엔진포스는 세계를 구하고 엔진소울을 되찾기 위해 와일드 스피릿과 힘을 합친다. 하지만 통곡환에서 의 영혼이 풀려나고 모두 그의 막강한 파워에 고전을 면치 못하는데...

 

과연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은 악당들을 물리치고 친구들과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