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월을 뜨겁게 달굴 불타는 액션코미디

<분노의 핑퐁>

2 5일 개봉 확정!!

 

 

<쿵푸허슬>, <피구의 제왕>의 뒤를 이어 또 한번 익스트림 스포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액션코미디 <분노의 핑퐁>2 5일로 개봉일을 확정 짓고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관객들의 배꼽을 향한 강서브!!

초강력 웃음 폭탄 <분노의 핑퐁>,  25 개봉!!

 

<분노의 핑퐁>88 서울올림픽 핑퐁 금메달리스트로 유력시됐던 랜디가 단 한번의 패배로 굴욕적인 삶을 살다 아버지가 억울한 죽음을 당하자 이에 대한 복수로 죽음의 핑퐁 토너먼트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일련의 폭소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주인공이 미친 듯이 날리는 강력한 서브샷은 기본, 개성 넘치는 경쟁자들이 펼치는 기상천외한 경기와 혼을 빼놓는 폭소만발 무용담이 거침없이 쏟아져 올 겨울 최고의 액션 코미디 지존으로 극장가를 평정할 것으로 보인다.

 

<분노의 핑퐁>에서 가장 큰 볼거리는 뭐니뭐니해도 개성 넘치는 배우들. <캐치 미 이프 유 캔>, <클릭> 등의 영화들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온 크리스토퍼 월켄, <미션 임파서블3>, <삼국지>로 국제적인 배우 대열에 합류한 매기 큐, 할리우드에서 잭 블랙의 뒤를 잇는 차세대 코미디 배우로 자리한 댄 포글러가 주연을 맡아 강력한 폭소를 향한 관객들의 욕구를 100% 채워줄 예정이다. 특히 온갖 장신구로 치장해 앙드레 김을 능가하는 느끼한 매력을 발산하는 크리스토퍼 월켄과 섹시한 매력보다 더 치명적인 코믹함을 발산할 매기 큐의 연기 변신이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것이다.

 

<식스센스>, <브루스 올마이티>를 제작한 흥행의 귀재 로저 번바움이 선보이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 <분노의 핑퐁>이 선보일 오직 고수의 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트림 핑퐁의 묘미는 오는 2 5일 극장에서 맛볼 수 있다.

 



영화 정보_<분노의 핑퐁>

원제_ BALLS OF FURY

감독_ 로버트 벤 가랜트

배우_ 댄 포글러, 크리스토퍼 월켄, 매기 큐

장르_ 코미디 / 액션

개봉_ 2009 2 5 

등급_ 15세 이상 관람가                       

수입/배급_ CM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_ 90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