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데살로니키 국제 영화제 예술 공로상 수상작

전주국제영화제 장편경쟁부문 최우수상 ‘JJ★수상작

<사람을 찾습니다>

본 포스터 & 본 예고편 대공개!!

 

2009 전주국제영화제 장편 경쟁 부문 최우수 작품상인 JJ★상과 2009 그리스 데살로니키 국제 영화제의 예술 공로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작품성으로 영화 관계자들과 관객들에게 격찬을 받고 있는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감독:이서/제작:슈픽처스/배급:()키노아이DMC)가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공개하며 독립영화 최대 화제작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낸다.

 

긴장감 넘치는 웰 메이드 스릴러의 위용 과시!!

이것이 2009년 독립영화의 마지막 걸작!!

 

<사람을 찾습니다>는 돈과 섹스, 그리고 폭력으로 사람을 조종하는 악덕 부동산업자 원영과 그에게 개 취급을 당하는 규남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기괴한 실종 사건을 그린 휴먼 스릴러로 인간 내면의 동물적인 본능을 섬세하게 그려내 2익준이라는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독립영화계의 차세대 스타 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서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의 정체를 알 수 없는 강렬한 명암 속에 한 여자를 어디론가 끌고 가고 있는 남자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섬뜩하고 기괴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 새끼.. 주인도 몰라보고..’라는 강렬한 카피는 영화 속 주인공인 원영규남의 피가학적인 관계를 상징하는 것으로 웰메이드 스릴러의 긴장감 넘치는 면모를 강렬하게 드러내고 있다. 또한 개만도 못한.. 사람을 찾습니다의 태그라인은 인간의 양면적인 모습을 신랄하고 심도 있게 그려내고 있는 영화의 주제를 드러내며, 현대 사회 속에 살아가는 사람들 누구나 공감할 만한 충격적인 인간상을 드러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킨다. 거친 폭력과 욕설이 난무하는 인물들의 관계 속에 주인공 원영(최명수)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유머가 돋보이는 연기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그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은 탐욕스러운 인간들의 파멸을 예고하듯 불안감으로 가득 찬 분위기를 드러내며 한시도 늦출 수 없는 강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독립영화에서는 보기 드문 스릴러 장르를 농밀한 시선으로 완성도 높게 그려내며 각종 영화제의 대상을 휩쓴 <사람을 찾습니다>는 독립영화계의 흥행의 돌풍을 몰고 온 <똥파리>의 뒤를 이을 웰메이드 작품으로 다가오는 12 17, 2009년 독립영화계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관객들 앞에 공개될 예정이다.




>>>INFORMATION

_ 제목 : 사람을 찾습니다

_ 감독 : 이 서

_ 주연 : 최명수,김규남,김기연,백진희

_ 장르 : 휴먼 스릴러

_ 제공/제작 : 슈픽처스

_ 배급 : ㈜키노아이DMC

_ 상영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_ 상영시간 : 95

_ 개봉 : 2009년 12월 17

_ 영화제 : 2008년 서울독립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2009년 전주국제영화제 장편경쟁부문 최우수 작품상 (JJ-STR상 수상)

          2009년 제주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관객상 수상

          2009년 그리스 데살로니키 국제영화제 예술 공로상 수상



>>> Synopsis

 

인간 내면에 잠든 동물적 본능이 깨어난다

탐욕스러운 인간들의 개만도 못한 이야기

 

잃어버린 개를 찾는 전단지를 붙이며 생계를 꾸리는 규남은 돈과 섹스, 폭력으로 사람을 사는 원영으로부터 갖은 착취를 당하며 살아간다. 그러던 중 동네에서는 계속해서 강아지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이윽고 사람들 마저 사라지는 기괴한 일들이 연속해서 벌어지게 된다.

범인을 짐작조차 할 수 없는 상황에 규남을 의심스럽게 바라보던 원영은 그의 거처에서 참담한 광경을 목격하게 되는데..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