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친구

<꼬마 니콜라>

2010 1 28 개봉!

 

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친구 <꼬마 니콜라>(수입: 소서러스 어프렌티스㈜/제공: ㈜모션피아/와이즈 앤 와이드 엔터테인먼트㈜/배급: ㈜프라임 엔터테인먼트)의 개봉일이 2010년 1월 28 확정됐다.

1959년 탄생 이후 50년 동안 세계 30개 언어로 번역되어 국내에서만 약 100만부, 전세계적으로 1,800만부의 판매고를 올리고 현재까지도 나이와 국경을 초월한 ‘세상 모든 어린이를 연구하기 위한 필수지침서’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명작을 마침내 스크린으로 만나게 되었다.

 

세계적인 천재작가 <아스테릭스> 르네 고시니, <좀머씨 이야기><얼굴 빨개지는 아이> 장 자끄 상페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꼬마 니콜라>는 지난 9월 프랑스에서 개봉하여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고 3주 연속 박스오피스 2위를 유지하며 경이적인 흥행을 이뤘다. 이미 55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였고 연말까지 700만 명의 고지를 향해 쾌속 순항 중이다. 화려한 특수효과나 스케일 없이도 같은 시기에 개봉한 <디스트릭트9><프로포즈><서로게이트> 등 할리우드 영화들을 일제히 제치며 일대 파란을 일으켰다.

프랑스 영화전문지 ‘스튜디오’에서 활약한 평론가이자 세계 유명 영화감독 21명과의 인터뷰를 엮은 [거장의 노트를 훔치다]의 저자인 로랑 티라르가 각본과 감독을 맡고 프랑스의 국민배우인 카드 메라드와 발레리 르메시에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국내 인기 케이블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비견될 만큼 전국민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진행된 오디션에서 선발된 니콜라역의 막심 고다르를 비롯해 책 속에서 막 뛰쳐나온 듯 원작의 삽화와 똑같이 닮은 어린이 배우들이 출연해 반가움을 더한다.

꼬마 니콜라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파리 시청에서 특별 전시회가 개최되었고, ‘니콜라의 캐스팅 과정이 TV로 생중계되는 등 개봉 전부터 특별한 관심을 모았던 <꼬마 니콜라>. 개봉 후 가족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프랑스 극장가를 초토화시키고 있는 꼬마 니콜라 돌풍이 아시아 지역 최초로 전격 개봉되는 한국 극장가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보다 즐거운 공상, <아멜리에>보다 깜찍한 캐릭터로 무장한 <꼬마 니콜라>는 동생이 생기면 버려질지 모른다고 생각한 열 살 니콜라와 7명의 친구들의 엉뚱한 공상이 만들어낸 상상초월 대소동을 그린 코믹 패밀리 무비.

5차원 엉뚱소년, 식탐대왕, 파파보이, 범생이, 깨방정, 전교꼴찌 등 개성 넘치는 귀여운 캐릭터와 알록달록 동화 같은 비주얼, 성별과 세대를 초월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선보일 것이다.

이미 어른이 된 아이들과 장차 어른이 될 아이들, 모두를 위한 특별한 가족영화 <꼬마 니콜라> 2010년 1월 28 만나 볼 수 있다.



IMFOMATION

 


제목: 꼬마 니콜라(Le Petit Nicolas)

감독: 로랑 티라르

출연: 막심 고다르, 카드 메라드, 발레리 르메시에

수입: 소서러스 어프렌티스㈜

제공: ㈜모션피아/와이즈 앤 와이드 엔터테인먼트㈜

배급: ㈜프라임 엔터테인먼트

장르: 코믹 패밀리 무비

러닝타임: 91

개봉: 2010년 1월 28 개봉(아시아 최초개봉)

 

 

SYNOPSIS

“동생 따윈 필요 없어!

믿었던 부모님의 배신을 막아라!!

내 이름은 니콜라, 순탄하기만 하던 열 살 내 인생을 위협하는 무지막지한 일이 생겼습니다. 갑자기 아빠가 엄마한테 엄청 잘해주는 게 아닙니까! 바람 잘날 없던 엄마, 아빠가 갑자기 다정하다는 건 곧 동생이 생긴다는 증거고, 그럼 이제 귀찮아진 나를 숲에 버릴게 분명해요! OTL.. 얼마 전에 동생이 생겨서 첫째인 자긴 버려질지 모른다고 했던 친구가 정말로 학교에 나오질 않았거든요!!

먹보대장, 우유빛깔도련님, 밉상범생, 동네파이터, 깨방정, 전교꼴찌, 파파보이, 그리고 나까지 8명의 친구들이 대책위원회를 조직해 아부작전을 펼쳤지만 모두 엉망진창이 되어 버리고, 잘못하다간 동생이 안 생겨도 버려질 판입니다. 이젠 최후의 방법 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바로, 무시무시한 갱단에게 부탁해서 동생을 납치해달라고 하는 것! 곧바로 행동개시~ 롸잇 나우!!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