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올 없는 위험한 여행이 시작된다!

<하이레인>

 예고편 전격 공개!



금지된 그 곳에 발을 들인 순간, 그 누구도 돌아올 수 없는 위험한 여행이 시작된다! 발칸반도의 시원한 풍광 속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산악액션스릴러 <하이레인>이 오는 9월 초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ㅣ 배급: CJ엔터테인먼트㈜ㅣ감독: 아벨 페리ㅣ출연: 파니 발렛, 요한 리베로, 라파엘 렌글레ㅣ개봉: 20099월 초 예정]

 

심장을 조여오는 최고의 스릴을 만끽하라!

<하이레인> 예고편 대공개!

발칸반도에서 이유 없이 실종된 사람이 무려 3,720명에 이른다는 의미심장한 카피로 시작하는 <하이레인>의 예고편은 짧지만 강한 임팩트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짜릿한 모험을 찾아 루트폐쇄라는 경고를 무시한 채 암벽등반을 감행하는 다섯 친구들. 그러나 여행의 즐거움도 잠시, 가파른 절벽을 연결하는 950m 상공의 악마의 다리를 건너던 중 다리가 끊어지는 위기의 순간을 맞이하면서 예고편은 급반전되기 시작한다. 출구를 찾기 위해 산속을 헤매는 주인공들은 살아남기 위한 16시간의 사투를 시작하며 관객들을 극한의 긴장 속으로 몰아넣고 있는 것. 또한, 화면 가득 펼쳐지는 발칸반도 리스니야크산의 광활한 풍광과 주인공들의 시선을 따르는 카메라 워크로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하는 암벽 등반은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하이레인>만의 색다른 매력. <하이레인>의 예고편은 깍아지는 듯한 절벽의 아찔한 현기증과 함께 결코 예측할 수 없는 결말을 향해 빠르게 휘몰아치는 짜릿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2의 버뮤다 삼각지대로 일컬어 지고 있는 발칸반도를 배경으로 악몽과도 같은 아찔한 산악 여행을 그린 <하이레인>. 매년 수천 명의 실종자를 발생시키는 발칸반도의 실종 미스터리는 관객들에게 극한의 긴장과 공포를 선사한다. 다이나믹한 산악 액션과 살아남기 위한 주인공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려낸 <하이레인>은 미스터리한 공간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스릴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악액션스릴러 <하이레인>은 오는 9월 초, 미스터리한 기운이 엄습하는 발칸반도에서 다섯 친구들이 선보이는 아찔한 스릴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영 화 정 보

                 하이레인

                 산악액션스릴러

             ㈜데이지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아벨 페리

              파니 발렛, 요한 리베로, 라파엘 렌글레

                       20099월 초 예정

 

SYNOPSIS                                                                              

 

금지된 그 곳에 들어선 순간…

누구도 돌아 갈 수 없다!  

 

매년 수 천명의 실종자 발생으로 암벽등반 루트가 폐쇄된 발칸반도 리스니야크산. 스릴을 즐기기 위해 끌로에, 기윰, 로익, 프레드, 까린느는 위험을 무릅쓰고 금지된 그 곳으로 향한다. 외줄 하나에 의지한 채 깎아지는 절벽을 오르며 짜릿한 모험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가파른 절벽을 연결하는 950m 상공의 악마의 다리를 건너던 중, 다리가 끊어지면서 까린느가 떨어질 위험에 처한다. 간신히 로프를 던져 그녀를 구해내지만, 산의 유일한 출구가 사라지면서 갇히게 된다. 다른 출로를 찾아 헤매던 중 프레드마저 실종되고, 끌로에, 기윰, 로익, 까린느는 점차 이성을 잃고 변해간다. 자신들이 유일하다고 생각했던 여행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그들의 여행은 악몽으로 변해가는데..

16시간의 사투, 이제 여기서 벗어나야만 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