잿빛 도시에서 벌어지는 진검승부

100% 리얼액션 도시무협

<도시락> 예고편 공개!

 

 

결투가 허용되는 대한민국, 칼의 매력에 빠진 도시 남자들의 운명적인 대결을 담은 <도시락>(刀時樂)(감독 : 여명준, 제작 : 풍산야월, 배급: 청년필름)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검을 사용한 일대일 결투가 인정되는 대한민국,

숨은 고수들의 운명적 대결이 펼쳐진다!

예고편은 중국 무협영화에서 들어 봤음직한 피리소리가 흐르는 가운데 지금과 모든 것이 동일한 대한민국, 그러나 단 한가지, 결투가 허용된다.’ 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시작된다. 경찰의 입회 하에 진행되는 합법적 결투가 존재하는 영화의 독특한 배경을 알려주는 것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합법적인 결투가 마지막으로 시행되는 날,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결투장에 나간 고등학생 최본국(유재욱 분)이 마주한 상대편은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결투에서는 대적할 자가 없는 최고수 유영빈(이상홍 분)이다. 하지만 이미 서로를 알고 있는 듯한 그들의 대화에서 왜 그들이 싸워야만 하는지, 그리고 진운광(여명준 분)이 이들의 싸움을 필사적으로 왜 저지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의문은 예고편에서 점점 증폭된다. 과연 그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은 어떻게 끝날 것인가.

 

<도시락>의 백미, 옥상 결투 씬을 주목하라!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 그들의 관계와 더불어 <도시락>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옥상 대결 씬이 예고편에서 일부 공개된다. 도심 속 고층빌딩의 옥상이라는 제한된 장소에서 펼쳐지는 이 장면은 다양한 각도의 촬영으로 실감나는 액션의 스피디함을 극대화하여 보여준다. 또한 회색 구름 이 잔뜩 낀 하늘과 옥상 너머로 보이는 도심 풍경이 한치 양보도 없는 고수들의 대결과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독립영화 제작 시스템으로는 쉽게 범접할 수 없었던 100% 리얼 액션의 도시무협영화 진면목을 예고편에서 먼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2009년 상반기 독립영화의 열풍을 이어갈 도시무협 <도시락> 8 6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 도시락
    : 風山野月(풍산야월)

    : 청년필름

각본/감독: 여명준
    :
이상홍, 여명준

    : 20098 6



시놉시스


모든 것이 지금과 동일한 대한민국.

그러나 단 한 가지, 칼을 사용한 결투가 허용된다.

 

 

평범한 샐러리맨이지만 결투에서는 고수인 유영빈은 친구 진운광이 운영하는 도장에서 검술에 빠진 고등학생 제자 최본국을 만난다. 세 남자는 같은 도장에서 무예를 다지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결투 금지 법안이 발표되면서 합법적인 결투로는 마지막인 어느날, 본국은 죽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사범 진운광의 신분으로 위장하고 결투를 신청한다. 결투장에서 마주한 아버지의 원수는 다름아닌 유영빈. 뒤늦게 이 일을 알게 된 진운광은 결투를 말리기 위해 결투장으로 달려간다. 하지만 늦게 도착한 진운광은 본국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하고, 유영빈을 향해 절규하는데…

 

 

잿빛 도시를 가르는 두 남자의 진검 승부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