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도 보고 앨범도 소장하고!
<원스> 앙코르 상영
알짜배기 일석이조 이벤트 훅~!


아름다운 로맨스와 음악을 들려주었던 <원스>의 그와 그녀, 글렌 한사드와 마르게타 이글로바의 내한공연에 맞추어 오는 1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원스>(원제: ONCE)>(수입/배급:㈜영화사 진진) 앙코르 상영의 열기가 뜨겁다.

<원스> 앙코르 상영과 함께 즐기는 일석이조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후끈!

지난 2007년 개봉해 20만이 넘는 관객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뿌렸던 음악영화 <원스>는 정식 상영 종료 후 각종 영화제를 통해 관객들과 간간이 만났지만, 첫 정식 재개봉은 이번 앙코르 상영이 처음이다. 이에 벌써부터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원스> 앙코르 상영은 첫 정식 재개봉을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원스> 앙코르 상영 티켓을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원스> OST뿐만 아니라 [The Swell Season] 앨범을 깜짝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 특히 [The Swell Season] 앨범의 경우 영화 속 이야기처럼 글렌 한사드와 마르게타 이글로바가 함께 작업해 내놓은 신보로, <원스>의 삽입곡과 더불어 그와 그녀의 새로운 이야기들이 담겨 있는 앨범이라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2007년 영화와 함께 국내에서 전체 해외음반 판매 2위를 기록했던 <원스> OST의 소장가치는 <원스> 팬들에게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아이템. 20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원스>의 감동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고, OST로 감미로운 리듬에 빠지고, 더불어 두 주인공의 신보까지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의 예매이벤트는 각 상영관 홈페이지에서 직접 진행될 예정이다.


네티즌들과 영화팬들 사이에 <원스>의 두 주인공 글렌 한사드와 마르게타 이글로바의 내한공연 예복습을 위해 꼭 다시 봐야 할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원스>의 앙코르 상영은 오는 1월 15일부터 씨네코드 선재(구 아트선재 아트홀), 메가박스 코엑스, CGV 압구정에서 진행된다.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