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관객의 요청으로

당시가격 3천원에 재개봉

 

사순절과 김수환추기경 선종으로 관객의 재상영 요청이 쇄도하여 3 13부터 26일까지 영화 [미션] 20년전 가격 3천원에 상영한다.

[미션]은 엔니오 모리꼬네의 아름다운 선율, 이과수 폭포 장면, 로버트드니로, 제레미 아이언스, 리암니슨의 탄탄한 연기, 그리고 서로 사랑하라는 강한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다.

영화를 보고 난 관객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훌륭한 갤러리를 본듯 하다며 가슴 속 깊이 지니고 있던 감동을 다시 한번 되 내이고 있다.

회사원인 김종현(42)대학시절 데이트하면서 종로에서 봤던 이 영화를 이렇게 다시 극장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다. 지금 봐도 그 스케일과 감동이 나를 압도하는 것 같다.”고 했다. 최향란(62)는 추기경의 선종으로 마음이 쓸쓸했는데 이영화를 보며 실컷 울었다. “무력이 옳다면 사랑이 설 자리가 없습니다의 가브리엘신부의 사랑을 실 천하며 순교하는 모습에 하염없이 울었다며 영화 소감을 전했다. 대학생 정현주(21)확실히 스크린에서 느껴지는 힘이 다른 것 같다. 옛날 영화 같지 않고 촬영이나 연기가 정말 인상적이다.”고 전했다.

 허리우드극장은 벤허, 미션, 자유부인, 더티댄싱, 고교얄개, 영웅본색1,2의 개봉으로 추억의 명품영화상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57세 이상은 항상 2천원에 관람가능한 실버영화관으로도 유명하다.

<미션>은 인사동 낙원상가 4층 허리우드 극장에서 상영한다.

 
 

About Movie

제목: The Mission(1986년 작)

제작: 영국

상영시간: 125

국내 재개봉: 2008.06.20

국내 재개봉극장: 인사동 허리우드극장 클래식시네마관, 서대문 드림시네마

감독 : 롤랑 조페

촬영 : 크리스 멘지스

음악 : 엔니오 모리꼬네

출연 :로버트 드니로(로드리고 멘도자)

제레미 아이언스(가브리엘 신부)



수상내역

4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1987) 음악상 엔니오 모리꼬네, 각본상 로버트 볼트

40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1987) 편집상 짐 클락, 안소니 아스퀴스상 엔니오 모리꼬네

40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1987) 남우조연상 레이 맥아널리

5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1987) 촬영상 크리스 멘지스

12 LA 비평가 협회상 (1986) 촬영상 크리스 멘지스

39회 칸영화제 (1986) 황금종려상 롤랑 조페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